고객,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만족,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지향적마케팅,고객마케팅,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유지,관계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시장 주도적 기업의 출현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방법
시장 주도 기업을 방해하는 장애물
시장 주도적 기업이 되기 위한 7가지 방법
새로운 아이디어가 급진적 혁신을 완성한다
관련 사례
- 본문내용
-
1) 시장 주도적 기업의 출현
시장 주도적 기업의 출현
시장 주도적 기업의 성장은 두 가지 측면에서 혁신에 기여하고 있다.
‘가치제안의 혁신적인 개선’'독특한 가치 네트워크의 신속한 구성’
가치제안: 기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편익과 가격의 조합
가치네트워크: 가치제안을 창출, 생산해서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필요한 활
동들로 구성된 체계
시장의 4가지 지향성
-시장주도지향성: 시장의 변화가 대부분의 기업에 드러나기 전에 이를 미리 파악하
고 대응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출함으로써 산업을 선도한다.
-시장중심지향성: 시장조사를 토대로 목표시장에 적합한 제품과 바람직한 이미지
개발에 초점을 맞춘다.
-판매중심지향성: 마케팅을 자사가 생산하는 것은 어떤 제품이든 판매하는 수단에
중심을 둔다.
-고객중심지향성: 개인단위의 세분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 가치구성을 전
달하는 데 관계 마케팅을 구현한다.
- 참고문헌
-
[그린경영] 아모레퍼시픽<세계일보>
포스코 스마트워크
-http://www.bloter.net/archives/70968 블로터닷넷 2011. 08. 08
"삼성전자 디자인 경영" Balance of Reason and feeling
http://blog.naver.com/jumpplus?Redirect=Log&logNo=20134360472
변화와 혁신의 기업, 포스코 ,조각배
마이크로공의 현미경사진-출처: 2011.9 30 동아 사이언스
커스텀브랜드 채널 사진-출처: 2011.8.26 동아 IT
삼성전자 테블릿 PC 사진-출처: 2011. 11. 18 동아일보
삼성 스마트 TV 사진 -출처: 2011.11.10 조선일보
장애인용 마우스 개발하는 사진-출처: 동아일보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mu_univ&logNo=120145387711
http://www.christiantoday.co.kr/life.view.htm?id=249756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eesy8809kr&logNo=12014539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고객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고객,소비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고객의이해,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만족,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