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연구목적
본론
1. 소주시장의 특성
2. 마케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소비자 행동 - 문제인식부분
5. STP 전략
6. 4P 전략
7. 신제품 개발과정
8. 브랜드 전략
9. 브랜드 성과
결론
1. 시사점
2.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4. 소비자 행동-문제인식부분
사회 진출로 인한 여성의 음주율 급증
사회 전반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높아짐
소비자의 얇아진 주머니 사정고려 및 소주의 진부성에 대한 개선요구
마시고 취하는 분위기에서 적게 마시면서 즐기는 분위기로의 전환(저도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