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고객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비스 품질 측정
- SERVQUAL
- KS-SQI

고객의 기대 관리

고객의 지각 관리
- MOT 사례
- MOT + 지각관리
본문내용
서비스 품질 측정 - SERVQUAL

SERVQUAL의 특징


By 파라슈만 (1990)
: 서비스품질 측정의 출발점


5가지 요인 제시
: 신뢰성, 확신성, 공감성, 유형성, 반응성


설문지 형식 – “~해야만 한다.”, “~하다”
: 기대 서비스는“~해야만 한다.”, 지각된 서비스는“~하다”
예) 기대 서비스 : 고객의 질문에 친절히 답변해야한다.
지각 서비스 : 고객의 질문에 친절히 답변하다.


서비스 품질 = 기대된 서비스 – 지각된 서비스
: 개인의 기대된 서비스수준과 지각된 서비스 수준의 차이가 품질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저가항공 진에어(Jinair) 마케팅
  • 경영기술의 발전으로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킴으로서 저가항공사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진 에어는 대한항공에서 100% 출자한 자회사의 성격으로서 대한항공으로부터 인계받은 항공기와 서비스의 안전성에 대한 Needs에서는 타 항공사보다 월등히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6. 신뢰성에 대한 Needs- 안전성을 기본으로 한 항공사에 대한 신뢰성은 고객 Needs의 최종단계로서, 이에는 기업에서 지속적으로 제공했던 높은 서비스 수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페라리 4P STP SWOT
  •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론 3 - 마케팅 분석1) 광고전략, 브랜드전략2) 마케팅전략- 4P, STP, SWOT, BCG MATRIX본론 4 - 경쟁우위원천, 핵심역량1) 기술력, 품질관리2) 브랜드 고급화전략3) 지속가능경영 결론 - 문제점

  • [마케팅] 휠라코리아 마케팅
  • STP①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를 통한 시장경쟁력 강화② Targeting - 서브 라인별 타겟팅, 새 런칭 브랜드의 SWOT 분석③ Positioning - 휠라, 휠라(신발), 휠라골프, 휠라키즈의 포지셔닝 맵과 컨셉 메이킹4Ps① Product - 신소재와 기능성 개발 + 고품질, 고품격의 디자인② Price - 일관된 가격정책을 통한 철저한 브랜드 관리③ Place - 전 매장 실시간 온라인망으로 물류 이동 및 예측반응생산④ Promotion - 체험 마케팅, 마일리지 카드 도입, 페라리와 공동 마케팅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론 3 - 마케팅 분석1) 광고전략, 브랜드전략2) 마케팅전략- 4P, STP, SWOT, BCG MATRIX본론 4 - 경쟁우위원천, 핵심역량1) 기술력, 품질관리2) 브랜드 고급화전략3) 지속가능경영 결론 - 문제점

  • [CJ푸드빌 브랜드 성공사례][프렌차이즈 사례분석][프리미엄 콜드스톤 브랜드 분석][브랜드사례][마케팅사례 마케팅분석][프리미엄 마케팅]
  • 브랜드 개요, 소개- 기업소개 : 탄생배경, 브랜드 소개- 경영방침, 메뉴현황, 로고 의미- 기업 조직체계, 기본 전략 - 소비자 분석 및 시장환경분석본론 1 : 성공전략, 마케팅분석1) 물류, 유통전략 - SCM SOP 분석2) 제품 강점 및 특징 (CONCEPT 분석)3) 품질 차별화 경영, 제품 전략4) 고객 만족경영 서비스 전략5) 상생경영, 사회공헌 및 봉사 전략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