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신제품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대인의 삶의 변화
2. 21세기 현재의 건강시장
3. 비타민 시장 현황
4. 비타민 경쟁사 분석
5. S W O T
6. S T P
6-1 . S T P (S) Segment
6-2. 3 C 분 석
6-3 . S T P (T) Targeting
6-4. S T P (P) Position
7. 4 P
본문내용
비타민 시장 현황

실험생리의학협회지
(The Society For Experimental Biology and Medicine)
에 발표된 워싱턴 대학교 방사선 연구팀 보고서에 의하면
비타민C의 적절한 사용이 인플루엔자의 유행을 막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플루로 인해 건장식품 중 특히 비타민의 매출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분석
  • 마케팅 등 아모레퍼시픽 전 부문이 참여하는 전사 활동으로의 6 시그마 경영 혁신 전략이 추진되었다. 이와 같이 6 시그마 경영 혁신 전략은 사내 전 부문이 참여하여 전사적으로 이루어지는 혁신 전략으로, 6 시그마를 통해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현안의 문제들을 해결해 나감으로써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 문화를 형성해 나갈 것이다.5년부터 시작된 6 시그마 활동에 더욱 더 전념하며,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을 한층 가시화하고, 유럽과

  • [마케팅원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
  • 시장 조사를 강화해야 한다. 해외시장조사를 철저하게 실시하고 진출한다면 정보부족에서 발생하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환경분석을 실시한 후 마케팅 믹스 전략을 다음과 같이 제시할 수 있다. 제품전략에서는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이 중요하다. 시장지향적인 관점에서 볼 때 수출마케팅에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와 욕구에 부합되는 신제품과 디자인을 개발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둘째, 강한 브랜드를 구축해야 한다. 장기적인 관점에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시장을 평정한 것은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플래시 메모리 부문에서는 20.53%로 세계점유율 1위, 하드디스크타입으로는 14.72%로 세계점유율 2위로 1위 애플사와 근소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년 도내 용2005. 4DT 브랜드 파워 대상 선정2004.12본사 도곡동으로 이전2004. 9아이리버존, 코엑스 시대 개막2004. 6대학로 아이리버존 오픈2004. 5아이리버, MP3 업계 최초 A/S 우수기업 인증2004. 5MP3P 10 만대 판매 돌파2004. 4새로운 CI 도입2003.12한국서비스경영진흥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에 맞춘 브랜드 포지셔닝- 낮은 마진율로 인한 연구개발 비용 확보의 어려움- 광고비용의 증가 (제품가격 상승의 위험)OpportunityThreat- 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제품 선호도 증가-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 기존 화장품 전문점의 감소- 美에 대한 관심 증가- 인터넷 문화의 보급- 남성 화장품 시장 확대- 타 기업의 Me-too 브랜드 등장- 가격파괴 자체가 갖는 한계성 - 차별화의 부족- 진입장벽이 낮음(

  • LG전자,트롬마케팅,트롬세탁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를 만드는Market Leadership, 인재 중심의 People Leadership 등 세 가지 핵심 역량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LG전자의 매출 목표2010년 LG전자의 매출 목표는 지난해보다 약 10% 늘어난 59조원으로 정했다. 이를 위해 3조6000억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태양전지, 헬스케어 등 신사업을 확대하고 3DTV와 스마트폰 시장 공략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그리고 오는 2011년까지는 글로벌 시장 점유율 2% 정도의 상승을 기반으로 하여 전체 영업 이익률도 11~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