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T EVER 소비자만족이미지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조사목적
Ⅱ. 조사 FRAME
Ⅲ. 조사내용
Ⅳ. 조사방법
Ⅴ. 결론
Ⅵ. 프로젝트 팀의 구성
- 본문내용
-
Ⅰ. 조사목적
1. 조사배경
- SK Teletech의 SKY 휴대폰의 경우,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급스런 이미지의 명품 휴대폰이라는 인식이 소비자층에 굳게 자리잡혀있다.
“KTFT(KTF Technology)의 EVER 휴대폰의 경우 SK Teletech SKY와 보다 품질이나 디자인면에서 뒤떨어지지 않으나 올바르지 못한 마케팅 전략에 의해 소비자층에 확고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주지 못하였다”라는 가설 하에,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수림을 통해 KTFT EVER의 이미지 고급화를 실현할 수 있게 하는 데 조사 목적이 있다.
2. 조사목적
- 본 조사의 목적은 휴대폰 시장의 소비자 구매형태, 특히 KTFT의 EVER휴대폰이 소비자층에 자리잡아야할 Image positioning을 하는데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경쟁업체로 선정한 SK Teletech SKY와 비교하여, KTFT EVER의 인지도 향상과 SKY의 고급스런 이미지에 반해 EVER가 가지고 있는 값싼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있다.
위의 기본 목적을 다시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1. 소비자의 Needs분석 및 시장상황 검증을 통한 제품의 개선방향 도출.
2. 소비자층에 자리 잡고 있는 KTFT EVER 휴대폰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상표 인지도에 관한 조사를 통하여 KTFT EVER의 소비자 만족 Image Re-position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