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William G. Ouchi에 관한 자료와 Z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William G. Ouchi (1943~)
-미국 교수이며 비즈니스경영 분야의 작가
-현재68세 -국적:미국[일본인] -직업:작가, 교수
년 도
업 적
1943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출생
1965
윌리암대학에서 문학사학위를 획득
1967
스탠포드대학에서 경영학석사(MBA)를 획득
1972
시카고의 대학교에서 비즈니스 경영분야의 박사학위를 획득
1972~1979
스탠포드 비즈니스 학교 교수로 일했다.
1979
오랫동안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캘리포니아의 대학교에 앤더슨(1905-1991 미국의물리학자, 노벨물리학상수상자-1936)학교의 교수단이었다.
1981
“Z이론” 책 출판 (5개월동안 뉴욕타임즈의 베스트 셀러였다.)
1984
“The M-Form Society”책 출판
1993~1995
로스앤젤레스 시장인 Dick Riordan의 캘리포니아 주 참모총장
1996~
Allegheny Technologies 이사회 회원 [금속 전문 생산, 항공 우주 및 에너지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