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패니메이션[일본+만화영화]의 정의 및 역사, 대표기업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저패니메이션의 개념과 특징
일본 애니메이션은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 그리고 자체 개발한 제작 기법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TV와 비디오 시장의 65%를 잠식하고 있다. 이것은 일본 특유의 문화 환경과 정부의 지원이 뒷받침되어서이다. Japan과 Animation의 합성어인 '저패니메이션 (Japanimation)'은 90년대 중반 미국 내 일본 애니메이션이 붐을 일으키자 미국 언론이 만든 조어이다. Jap이 일본인을 비하하여 사용하는 용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저패니메이션'은 미국 애니메이션의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우월감의 표현이다. 그러나 현재 이 용어는 일본 고유의 작품, 일본에서 제작된 모든 애니메이션을 지칭하는 의미로 통한다. 또한 '저패니메이션' 은 출판 만화를 TV시리즈로 제작한 제한 애니메이션인 아니메 (Anim)와는 차별적인 것으로 80년대부터 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고 있는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을 뜻하는 용어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