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론] 두부종가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두부시장상황 – STP분석
2. 커뮤니케이션 목표
3. 커뮤니케이션 수단
4. 커뮤니케이션 세부전략
5. 매체 MIX
6. 매체별 광고안
- 본문내용
-
1. 시장상황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전체 두부의 구매비율 중 포장두부가 차지하는 비율
1. 시장상황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주부의 연령대에 따른 포장두부 주사용여부
연령 \ 주사용여부 유 무
20대 Heavy user가 많으나 주부의 수가 적음 주부의 수가 적음
30대 Heavy user Light user의 수가 적음
40대 Heavy user Light user의 수가 비교적 적음
50대이상 Heavy user의 수가 적음 Light user가 더 많음
1. 시장상황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두부 구입시 가족들의 의견은 거의 반영되지 않는다.
두부 사용자는 매우 광범위하지만 구입 결정자는 주부이다.
대다수의 주부들은 제품진열대 앞에서 브랜드를 결정하는 특성이 있다.
주말에 할인점을 이용하여 일주일치 부식을 사는 맞벌이 주부들의 포장두부 구매비율이 더 높다.
1. 시장상황분석 – positioning
‘두부를 고를 때 어떤 이미지를 중시하십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