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신세계백화점 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목차
-
목 차
1. 기업소개
2. 조직문화
3. 채용
4. 임금관리
5. 인사관리
6. 복리후생
7. 교육훈련과 경력개발
8. 시사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국내 1위 유통기업인 신세계는 윤리경영으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인력양성과 기업문화에 있어서 글로벌스탠더드에 가장 충실한 기업이다. 신세계는 백화점, 할인점을 양 대 축으로 패션, 식자재, 외식 등이 유통관련 부문으로, 유통 솔루션, 유통 시설, 호텔 등이 지원 부분으로서 모든 핵심역량이 유통 부문에 집중된 유통 전문 기업이다. 초일류 유통기업을 만들기 위해 사원은 도전, 프로,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고 새로운 윤리 규범을 철저하게 준수해 나가며, 회사는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간다. 신세계는 또한 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leading company로서 회사의 성장에 따른 성과를 고객, 주주, 사원들과 공유하여 신세계의 일원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는 것이 신세계의 PRIDE21비전이다. 신세계는 능력과 업적에 따른 인사제도 실현, 조직의 기동성 확보, 인격과 개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인사의 기본전략으로 삼아 초일류 유통기업으로서의 성장과 발전을 목표로 한다.
신세계의 기업이념은
- 참고문헌
-
www.shinsegae.com
department.shinsegae.com
emart.shinsegae.com
job.shinsegae.com
about.shinsegae.com
media.shinsegae.com
www.ciokorea.com
www.jobnews.co.kr
www.hani.co.kr
www.donga.com
신인사관리 - 박경규, 홍문사
한국기업의 인적자원관리 - 박기찬, 박영사
인적자원관리론 - 최승준 외, 학술정보
국내 기업복지의 활성화 방안: 근로자의 욕구에 근거한 기업복지 프로그램 개발 - 최수찬, 집문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