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르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STENGTH(장점)  1.고스럽고 부드러운 제품 이미지일반 소비자들에게 나뚜루는 대체로, '북유럽의 신비스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이고 이지적인 컨셉을 가지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실제로 나뚜루 전문점 이용 고객 중 '고급스런 이미지' 때문에 이곳을 찾는다고 답한 사람이 응답자의 45%에 달했다.2.부드럽고 신선하며 깔끔한 맛의 아이스크림나뚜루의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14% 이상의 super premium 아이스크림이다. 또, 인공색소나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으면서 세계 최고의 100%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공기함유율을 20% 이하로 낮추었기 때문에 맛이 매우 부드럽다. 또한 타사 제품에 비해 단맛이 덜하며, 뒷맛 또한 깔끔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는 콘이 타사에 비해 달콤하여, 콘류의 제품 형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양한 매체활용을 통한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전략
  • SWOT분석Strengths- 80년의 전통- 전세계 각 나라에 진출- 연구개발 능력 보유- 세계 최고 품질 명성-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확고한 이미지)- 부드럽고 신선하며 밀도가 풍부한 맛- 제품 선택의 폭이 넓음- 구매능력이 높은 성인이 주 고객대상 - 고급스러운 제품포장- 최고급 원료사용Weaknesses- 비싼 가격- 타 브랜드에 비해 적은 점포 수- 한국 내에서의 낮은 인지도- 까다로운 유통과정- 맛의 차이를 못 느끼는 소비자

  • [경영사례] RED MANGO(레드망고)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SWOT분석 및 시장환경분석4. 1. 레드망고 SWOT분석①강점(Strength)② 약점 (Weakness)③ 기회 (Opportunity)④ 위협 (Threat)4. 2. 외부 환경 분석4. 3. 경쟁사 분석① 베스킨 라빈스31② 하겐다즈③ 나뚜르④ 아이스베리⑤ 떼르 드 글라스5. PLC분석6. 마케팅 믹스(4P)전략6. 1. Product 6. 2. Place 6. 3. Promotion‘재미+디자인’ 감성 마케팅구전 마케팅시식 샘플 마케팅이 마니아까지 형성6. 4. Price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가격으로 대변(브랜드 가치 상승) SK Telecom과

  • [경영학] 나뚜르의 3C, SWOT 분석 및 STP, 4P 전략
  • 나뚜르 APP을 받는 사람은 나뚜루의 충성 고객임을 가정하여 메뉴에 관한 별다른 광고는 하지 않음.20매출액은 본래 단위가격에 판매량을 곱한 값이어야 하나, 나뚜루의 경우 다른 가격을 가진 수많은 메뉴가 있기에 단위가격 대신 즐겨 찾는 메뉴의 평균가격으로 대체함.21통계청에서 나온 인구통계치를 바탕으로 조사함. 세대별 수요인구비율은 팀내에서 상의하여 설정함.수요예측: 아이스크림 소비인구 x 가격 = 4,992,288 x 8,134원 = 40,607,270,592 (원)이

  • [경영학]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르` 경영전략
  • SWOT 분석StrengthWeakness▪한국인의 입맛▪유통/가맹점 관리▪천연 무공해 원료▪대기업의 일부분▪경쟁사에 시장선점▪낮은 Brand ImageOpportunityThreat▪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 성장(선진국 경우와 일치)▪국내 타기업 진입▪Frozen 요구르트 출시Ⅲ. STP 전략1) 시장 세분화 (Market Segementation)- 성숙도 : 제품수명주기 이론 도 입 기 성 장 기 성 숙 기 쇠 퇴 기판매나뚜루시간2) 타켓팅 (Targeting)제 품나뚜루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표적 시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
  • 나뚜르품질가격유통경로판매 전략2.2. 내부환경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1) 도입기 2) 성장초기가) 소비자 분석 나) 캠페인 결과- 광고 회상 장면 문구다) 매출액2.3. SWOT 분석1)내부환경요소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2) 외부환경요소① Opportunity (기회) ② Threat (위협)3. STP분석3.1. segmentation3.2. Targeting.3.3. Positioning4. 마케팅 믹스 4P전략4.1 Product 제품의 ‘다양성’ 추구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대한 제품전략아이스크림 디저트에 대한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