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운동으로 성공한 기업 사례 - GS 칼텍스의 6시그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목차
-
1. GS 칼텍스 소개
2. 6시그마
3. GS 칼텍스의 6시그마 도입
4. GS 칼텍스의 6시그마 추진
5. GS 칼텍스의 6시그마 성과
6. 최종결론
- 본문내용
-
1. GS 칼텍스 소개
1) 연혁
1966 미국 Caltex사와 합작투자계약 체결
1967 호남정유 설립등기
1869 여수 제1공장 제1 CDU 완공(일산 6만배럴)
인천윤활유 공장 완공
1999 6시그마 경영혁신 활동 도입
…
2005 GS칼텍스로 사명 변경
2008 150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11 200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12 GS에너지 설립
제 1PX공정 확장(연산 30만톤→45만톤, 총 135만톤)
2) 비전
“The leader in Providing Total Energy Service”를 비전으로 현대문명을 가능케 한 석유와 석유화학 등 기존 에너지원의 효율적인 사용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기반으로 녹색미래를 이끌어 갈 새로운 에너지의 발굴 등 신성장동력 창출에 집중함으로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에너지 리더로 도약
- 참고문헌
-
참고
네이버 http://www.naver.com
GS 칼텍스 http://www.gscaltex.com
구글 http://www.google.co.kr
식스시그마경영연구소 http://www.6시그마.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 [경영전략] Nintendo(닌텐도) 경영혁신
- [광고 소비자 심리학] 스포츠스타들의 CF모델 광고효과 -김연아 열풍, 스타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