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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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도출 레포트입니다.
목차
INTRO
프리미엄 제과 시장의 대표 과자 브랜드 Market ? O 리얼브라우니


1. 시장의 정의
(1) 시장분석
(2) 제품 시장의 정의 ? Market Tree

2. 환경 분석
(1) 요즘 우리 소비자들은 어떻다고??
(2) PEST 분석기회 위협 요인 항목 정리
(3) 기회&위협 요인 항목 정리

3. 경쟁력 분석
(1).1 경쟁제품 소개 - 몽쉘
(1).2 경쟁제품 소개 - 오예스
(2) 핵심 경쟁사 분석과 경쟁력 평가

4. 결합매트릭스 (SWOT분석)
(1) 자사브랜드(내부환경)분석 ? 강점과 약점
(1) 자사브랜드(내부환경)분석 ? 제품 PLC 주기
(2) 결합 매트릭스 정리 - <SWOT 분석>

5. 아이디어 분석
(1) 중요도 순으로 나열 및 핵심 전략 도출

6. Targeting
(1).1 소비자분석
(1).2 소비자 분석
(2) 목표시장 설정하기

7. 포지셔닝
(1) 브랜드 컨셉과 뒷받침
(2) 포지셔닝 종합적 분석

Conclusion
? 최종 정리
본문내용
오리온 사의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는 롯데제과의 몽쉘, 해태제과의 오예스와는 차별화된 맛의 특성을 지니고 있고 이는 젊은 여성들에게 크게 부각시킬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리얼 브라우니는 한 상품 안에 들어있는 개수가 많지 않고 부스럼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 특성이 있기 때문에 틈틈이 갖게 되는 짧은 휴식 시간이나 간식 시간에 여성들이 먹기 좋게 되어있다. 비록 타 제품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이나 합성첨가물이 배제된 제품의 질과 함유되어 있는 초콜릿의 등급이 최상위 등급에 속하는 100%퓨어 초콜릿이라는 점을 감안한 명품 마케팅으로 오히려 작은 것에서라도 남들과 차별화되고 가치 있는 소비를 원하는 젊은 여성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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