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롯데백화점 소개
II. 본론
1. 커뮤니케이션
2. 종업원보상
3. 감정노동
III. 결론
부록- 인터뷰내용
본문내용
I. 서론
대표이사 신헌
회사명 롯데쇼핑 주식회사
설립일 1979. 11. 15
주업종 백화점, 할인점, 포장재료, 식품제조, 판매업 등
주 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1번지
자본금 1,452억원
직원수 11,000여명(협력회사 포함 63,000여명)
출처: 롯데백화점 홍보관
1. 롯데백화점 소개










본 조사의 대상인 롯데백화점은 전국에 36개 지점의 백화점과 영플라자, 아울렛 등을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백화점 중 하나로서, 1979년 소공동에 본점을 개점한 이후 30년 간 규모, 매출, 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쳐 거대한 유통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롯데백화점의 주요 경영이념은 ‘고객제일주의’로 “Always with you(언제나 고객과 함께)”를 모토로 내걸고 있다. 그와 더불어 품질지향과 경쟁지향을 경영방침으로 하고 있으며 핵심 가치는 ‘열정, 창조, 협력’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백화점의 성공 마케팅 분석 및 향후전략
  • 목차Ⅰ.서론1.들어가며2.백화점의 역사Ⅱ.본론1.롯데백화점 개요1-1.롯데백화점 소개1-2.롯데백화점 연혁1-3.롯데백화점 조직구조2.산업환경분석2-1.국내 유통 환경의 변화2-2.거시환경분석2-3.외부환경분석2-4.경쟁사 분석(신세계,현대)3.내부환경분석3-1.롯데백화점 출점전략3-2.롯데백화점 마케팅MD3-3.롯데백화점 물류시스템4.SWOT4-1.SWOT분석4-2.SWOT분석을 통한 전략제시5.롯데 백화점의 문제점과 개선방안Ⅲ.결론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

  • [기업분석] 롯데백화점 기업조사
  • => 롯데백화점 선정 배경‘유통관리’란 과목에 적합하게 유통관련 기업에 관하여 조사하기로 결정하였다. 할인점이나 백화점등이 물망에 올랐는데 그 중에서 우리 조는 롯데백화점에 관하여 조사하였다. 롯데백화점을 조사하게 된 이유는 롯데백화점이 우리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알다시피 이미 전주지역의 여러 개의 백화점이 부도를 맞았고 지금 현재 코아백화점도 운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롯데백화점이 들어올 당시

  • [조직관리]현대백화점 조직개발 분석
  • 조직의 구성원들에게 기업은 상당히 많은 투자를 하고있지만 구성원들이 느끼는 실제적 만족은 떨어지는 것으로 판단이 되었음(급여,승진,복지후생)한계점:조직전체의 의견을 통한 조사가 아닌 인터뷰형식이기 때문에 결론의 객관성에 오차가 있고 2차 자료를 통해서 보완을 하였지만 실제 조직원들의 생각과 차이가 있다는 것이 아쉬움이 남았음.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비전 2006을 달성하기 위해선 위와 같이 고객,협력사,구성원,사회와의 상

  • [백화점][쇼핑][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대구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삼풍백화점]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백화점, 그레이스백화점, 삼풍백화점 분석(백화점, 쇼핑, 현대백화점)
  • 백화점과 일관되게 차별화를 추구하는 현대 백화점의 전략이 과연 타당한가Ⅱ. 롯데백화점1. 회사현황1) 회사소개2) 상권2. 마케팅 환경분석1) 주요고객2) MD 구성3) 마케팅 전략4) 서비스 시스템5) 고객관리 시스템Ⅲ. 신세계백화점Ⅳ. 대구백화점1. 강점을 극대화한다2. 약점을 극복하라3. 기회를 놓치지 마라4. 위협을 이겨내야 한다Ⅴ. 그레이스백화점1. 회사 조직 및 종업원 현황2. 매장 구성3. 매출 현황4. 내점고객Ⅵ. 삼풍백화점1. 구조

  • [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대구백화점][삼풍백화점][뉴코아백화점][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 대구백화점, 삼풍백화점, 뉴코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백화점, 그레이스백화점, 대구백화점)
  • 분석 개요2. 상권 변화에 관한 조사 사항1) 상권구조2) 그레이스백화점 주변 상권3. 인구 및 상업 현황4. 그레이스백화점의 상권 대상1) 1차2) 2차3) 3차5. 주 고객층Ⅱ. 대구백화점Ⅲ. 삼풍백화점Ⅳ. 뉴코아백화점1. 회사현황1) 회사 소개2) 상권2. 마케팅 환경분석1) 주요고객2) MD 구성3) 입점 절차4) 마케팅 전략5) 고객관리6) 홍보 vs 광고7) IMF 이전과 이후의 뉴코아의 마케팅 전략의 변화Ⅴ. 롯데백화점Ⅵ. 현대백화점1. 설립목적2. 조직 구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