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광고] 뉴미디어 광고(케이블TV광고,전자우편광고,인터넷광고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3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뉴미디어광고] 뉴미디어 광고(케이블TV광고,전자우편광고,인터넷광고 등)






목차

뉴미디어광고

Ⅰ. 케이블TV

Ⅱ. CDROM

Ⅲ. 전자우편

Ⅳ. 인터넷

Ⅴ. 문자 다중 방송과 비디오텍스
본문내용
뉴 미디어 광고

매체의 발달로 뉴 미디어 광고의 형태는 다양하다. (1)케이블 TV, (2) CD-ROM, (3) PC통신과 전자 우편, (4) 인터넷, (5)문자 다중 방송과 비디오텍스, (6)위성방송이 있다.

1) 케이블 TV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스컴] 매스미디어의 발전과 쇼핑 유형의 변화 - 인터넷쇼핑
  • TV 홈쇼핑이다. 정보화 사회로 들어서면서 미디어 산업이 발전하여 케이블 TV 등의 뉴미디어가 등장하였고 그것은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되었다. 짤막한 TV광고나 주변 사람들에게서 얻을 수 있었던 정보를 특정 채널에서 계속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되었고, 상품 구매를 위해 직접 찾아가서 보고 구매해야했던 번거로움을 TV 시청과 전화 한 통화로 대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TV 홈쇼핑은 1995년 처음 등장한 이후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구매 형태

  • [미디어조사방법론] 잡지광고의 소구유형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 등 그 시대의 사회상이 담겨져 있고, 소비자들은 광고를 통해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뿐 아니라 가치관에도 영향을 받는다. 또한 경제적으로나 기술적으로 대중미디어 속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면서 다양해지고, 한 시대의 문화로써 중요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시대상과 정신이 포함되어 있다. 그 시대의 유행과 대중의 사고, 이상 등 그 시대에 맞는 대중들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되고 있다(한정아, 2002).최근 케이블 TV, 인터넷 등 다양한 신매체의

  • [현대광고] 현대광고론 요약정리(제16장 쌍방향 디지털 매체와 직접우편)
  • 케이블 TV는 브로드밴드 기술을 사용한다. 브로드밴드는 보다 빨라지고 있으며,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지만 비용이 더 비싸다.b. 인터넷에 접근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식은 모뎁이 장착된 컴퓨터에서 ISP(internet service provider)를 통해 전화 모뎀을 사용하는 것이다. ISP는 요금을 부과하며(일반적으로 월 20달러 정도), 전자우편 서비스, 인터넷 접근, 기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퓨터 모뎀은 ISP의 지역 전화번호를 거는데 사용되며, ISP에

  • 영상매체를 통한 기업상품 마케팅 광고의 전략방안
  • 뉴미디어, 광고매체, 인적매체 중 어느 하나를 의미한다. 한편 광고매체는 광고주의 주장이 담긴 메시지를 수신자인 잠재고객에게 전달하는 메시지의 운반체를 의미하며 대표적인 것으로는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이 있고 이를 광고의 4대 매체라고 통칭한다. 그 외에도 간판, 애드벌룬, 펜스, DM, 비행선 등도 있다. 4대매체 : 신문, TV, 잡지, 라디오 ① 신문 광고 (新聞廣告, newspaper advertising) 신문을 매체로 이용한 광고. 신문광고는 오래된 역사만큼

  • [언론학개론] 광고의 이해
  • 광고의 역사1925년1930년대해방1950년대1960년대1970년대1886년1881년일본인들이 발행한 조선신보의 마지막 면에 광고란 마련 창간호에 광고 권장글잡화, 약품, 화장품 중심의 광고 전개미국의 광고대행사 협회, 전국 광고주협회 설립이후 침체TV방송이 급격하게 발전KBS, Dtv, MBC가 차례로 개국,광고방송 시작광고대행사 정착1980년대 이후케이블방송, 위성방송, 인터넷의 발달우리나라에서 근대적 광고의 형태 등장경영학과 커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