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e-비즈니스 - 리그오브레전드 기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1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개
1-1 라이엇 게임즈는 무슨 회사입니까?
1-2 The Riot Manifesto


2.리그오브레전드
2-1 리그오브레전드는 무슨 게임입니까?
2-2 게임 플레이 동영상


3. 라이엇 게임즈의 e-commerce
3-1 라이엇 게임즈의 수익구조
3-2 라이엇 게임즈의 전자상거래

4.라이엇 게임즈의 경영전략
4-1 라이엇 게임즈의 STP전략
4-2 라이엇 게임즈의 4P Mix
4-3 라이엇 게임즈의 SWOT분석

5. 마치며
5-1 우리들의 의견
5-2 자료 출처
본문내용
라이엇 게임즈는 2006년에 설립된 미국 게임 개발 회사로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에 본사를 두고 현재 미국을 비롯해 한국, 브라질, 스페인, 중국, 터키 등 세계 각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이들의 운영목표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좋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다.
이들이 개발하고 유통하는 게임은 2009년에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이라는 MOBA 장르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게임이다.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준말로 다중 접속 온라인 전장에서 플레이어들이 끊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 RPG(롤플레잉 게임)와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을 말합니다............
참고문헌
사진 http://lol.inven.co.kr/

라이엇 본사 사이트 http://www.riotgames.com/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사이트 http://www.leagueoflegends.co.kr/main.php

게임에 대한 SWOT분석 블로그 http://theseareallforyou.blogspot.kr/2013/04/riotgames-swot.html

관련 뉴스 기사 사이트
http://www.dailygame.co.kr/news/read.php?id=59100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44&query=view&l=1510
http://stoo.asiae.co.kr/news/stview.htm?idxno=2012052109152060418
http://game.donga.com/67464/

리그오브레전드 관련사이트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others&category=lol
http://cafe.naver.com/lolkor/
http://www.thisisgame.com/lol/
https://pcbang.leagueoflegends.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잘봤습니다 감사해용
  • 121337***
    (2018.11.21 19:34:5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고마워영.... 잘쓰겠음
  • hj4***
    (2016.06.04 11:51:50)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분석 PPT
  • 마케팅의 성공포인트스폰서십 마케팅은 기업의 장기적인 목표와 정합성이 있어야 한다.스폰서십은 브랜드 전략 및 이벤트의 매력도를 고려하여 선택해야 함.모든 커뮤니케이션 믹스를 통합하는 관리가 중요하다.스폰서십의 성과를 정확히 측정하는 노력이 필요하다.스폰서쉽 전략2SECOND갤럭시 스폰서십 사례유니폼에 삼성 갤럭시 제품광고스폰서쉽 전략2SECOND갤럭시 스폰서십 사례E-Sports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 팀 Samsungmvp ozone스폰서쉽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기업방식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소통을 통한 마케팅은 두가지에서 볼 수 있다.① 구단명칭 공모전팬들과의 소통을 우선으로 하겠다는 엔씨소프트의 입장을 잘 반영하는 사례이다. 구단 창단 승인을 받은 후, 인터넷으로 구단명을 공모했고 NC다이노스로 구단명이 확정됐다. 새로운 창원이라는 의미도 될 수 있고 NC소프트를 상징할 수도 있는 좋은 이름이 공모전을 통해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② 구단 공식 서포터즈 모집엔씨

  • 넥슨 NEXON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넥슨 마케팅전략 분석과 넥슨의 현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시
  • 마케팅 전략을 의미하며, 하나의 인기 소재로 추가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다른 상품으로 전환, 높은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음. 영화 가 애니메이션 , 게임 로 개발되고 OST와 캐릭터 상품 등도 인기를 끈 것이 대표적 사례5. 시장현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1) 경쟁기업라이엇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가 한국 게임시장에서 대성공을 거둔 것을 계기로 해외 온라인게임

  •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해외진출 성공사례
  • 부정적 영향을 끼칠 우려모바일 게임산업의 성장장기적으로 봤을때 모바일 게임에서 성장한 경쟁자들과의 경쟁에 대한 해결책 전무*7. 결론 및 시사점결론 및 시사점진출국 고유의 정서와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진출국의 이용자가 기업에 호감도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진출국의 사업환경을 잘 파악하여 그 나라에 가장 특화된 방법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야 한다.*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