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해외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 분석(이마트 인도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11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마트 해외시장진출위한 마케팅전략 분석 (이마트 인도시장진출전략)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주제 선정 동기
2. 이마트의 인도 시장 진출 요인
3. 인도 시장 환경 분석
4. SWOT 분석
5. 경쟁 업체 분석
6. 이마트 해외진출 마케팅 목표 설정
7. 이마트 STP전략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8.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본문내용
-
# 인도정부의 해외 유통브랜드들의 소매업 진출규제를 완화함에 따라 기존의 인도 자국의 경쟁업체 및 월마트, 테스코, 까르푸 등 다수의 글로벌기업들이 진출 할 예정임에 따라 E-마트는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 Globalization한 방법과 Localization의 방법을 동시에 택하는 Glocalization의 정책으로 나아가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