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 서비스 활용사례(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0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베이

2.삼성전자

3.리바이스

4.아시아나항공
본문내용
이베이(eBay)는 ‘www.eBay.com'을 관리하는 미국 인터넷 회사의 하나이며, 온라인 경매와 쇼핑을 운영하는 웹사이트이다. 여기서 사람들과 기업들이 물건과 용역(서비스)을 전 세계적으로 사고 판다. 원래는 미국 웹 사이트뿐 아니라, 이베이는 다른 여러 나라에 맞춘 웹사이트를 구축해 놓았으며 전 세계 인터넷 옥션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사이트이다.
전 세계 대상이기에 사실 관리나 고객대응이 쉽지 않을 수 있다. 이런 점은 완화시킬 수 있는 것이 실시간으로 연결하고 소통할 수 있게 도와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QR코드 장단점과 활용 마케팅 및 전망0k
  • 활용하여 숫자는 최대 7,089자, 문자는 최대 4,296자, 한자도 최대 1,817자 정도를 기록할 수 있는 2차원적 구성이다. 때문에 바코드는 기껏해야 특정 상품명이나 제조사 등의 정보만 기록할 수 있었지만, QR코드에는 긴 문장의 인터넷 주소(URL)나 사진 및 동영상 정보, 지도 정보, 명함 정보 등을 모두 담을 수 있다. 최근에는 QR코드가 기업의 중요한 홍보/마케팅 수단으로 통용되면서 온/오프라인을 걸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QR코드는 주로 일본, 한국, 영국,

  • [경영정보론] SNS(Social Network service) 조사
  • SNS의 정의(개념)SNS의 발달과정SNS의 종류SNS의 특징(2) 기존 SNS에 대한 연구 자료 요약(3) SNS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4) 현재 SNS의 문제점 제시 및 해결방안3. 결론 - 활동후기-SNS에 관련한 우리들의 의견 및 경험- 느낀점1. 서론◆조사주제 - Marketing on the social networking site ◆조사목적 - 최근 기업, 연예, 정치, 스포츠 등에서 인맥관리나 홍보, 마케팅의 목적으로 많이 쓰이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으며, 또 어떤 효과를 내

  • [서비스물류론] Social Network(소셜네트워크) 분석
  • SNS의 종류(1)인맥형 서비스 ①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세계1위의 SNS, 인맥관리 사이트로 2004년 미국발 소 셜 혁명의 근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가입자의 취향이나 관심사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프로파일과 인맥을 보여줍니다. 인터넷이 500만의 사용자를 끌어내는데 4년이 걸렸다면 페이스북은 단 2년이 걸렸고 현재 4억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교의 학생이었던 마크 저커버그가 2004년 하버드 학생들이 이용하는

  • 한국 SNS 시장 소셜 미디어 산업 블로그 SNS 다음카카오 트위터
  • SNS 시장 -> 과점 시장행위상위 4개 기업들의 활발한 연구개발, 투자전략, 합법적 전략-> 소셜미디어 서비스 기술력 등 후발주자가 따를 수 없는 우위를 점함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직적 수평적 통합을 통해 규모의 경제 실현시장의 지배력 강화규모의 경제 가능을 통해 과점 시장 유지 가능한계비용 (초기비용 + 지속적 관리 비용)이 낮음진입 장벽이 낮음 -> 과점 시장으로서의 한계 존재결 론전통적 과점 시장에 가깝지만 한국 SNS 시장 과

  • [커뮤니케이션이해] 트위터와 SNS 서비스
  • 사례SNS 서비스 파급 효과스타벅스의 SNS 마케팅2PM 재범군의 한국 비하발언 파문(마이스페이스)싸이월드 개인정보 유출한국의 SNS의 장점블로그 문화로 대표되는 미국과는 달리 한국 내에서는 싸이월드의 미니홈피와 비슷한 형태의 다른 서비스들이 많이 등장. 홈페이지 제작 지식이 필요하지 않고 아이템만 구입하면 된다는 점이 그 동안 인터넷에서 활동하지 않았던 20~30대 여성들에게 커다란 매력으로 작용미니홈피 = 개인의 아이덴티티, 자신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