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몬드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Market & 3C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2011년 음료시장, 주스와 차음료를 주목하라!
2004~2010년 경기침체로 인한 주스시장 축소
하지만 최근 경기가 회복으로 주스시장 회복기미를 보이고 있다.

나이나 성별, 소득과 직업에 따라 주스 소비패턴도 달라졌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층은 100% 주스
색다른 과일의 주스나 보다 후레시한 느낌을 즐기는
학생이나 젊은 층 에서는 저과즙 주스를 선호한다.
<출처 : 아시아 경제 2011.02.21>

시대를 고려하여 모든 연령을 아우르는
리네이밍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