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리네이밍,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 Definition
2 Analysis
2-1 Market Analysis
2-2 Corporate Analysis
2-3 Competitor Analysis
2-4 Consumer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3-1 Competitor Brand Concept
3-2 Brand Name Spectrum
3-3 Positioning Map
3-4 Brand Concept
3-5 Keyword
3-6 Strategy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이 유

기존 하이패스 뿐만 아니라 GPS 등 모든 교통관련 솔루션의
통합브랜드로 어울리는 Name 필요

목 표

제품의 name 을 Re-naming 함으로써 교통관련 통합브랜드 계 1위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브랜드로의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비교
  • 브랜드 파워를 높여가고 있다.이 회사는 세계적으로 선별된 최상의 원두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다. 커피업계 최초로 베이커리 제조 주방을 독립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수요에 맞춤대응하고 있다.4. 위기 경영국내에도 장기시장으로 변화함에 따라 이윤이 발생하던 고가 커피시장에도 여러 기업들이 진입 하게 되고 그에 따라 기존 고가 커피시장을 주름 잡던 커피빈도 매출이 떨어 지고 미래가 밝아 보이지 않았다

  •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도요타 LEXUS(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현황2)-3 경쟁사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전략 (4Ps) 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4)-1 브랜드 전략4)-2 판매전략4)-3 품질, 서비스 전략(3)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 [경영전략] 국내시장에서의 해외의 글로벌기업과 국내기업의 경쟁사례 분석
  • 서비스 역량을 제고할 필요가 있다. 정부의 경우는 글로벌 네트워크 확충을 위한 금융지원, 현지 시장정보 제공 등에 더욱 노력해야 할 것이다.우리는 이렇게 경쟁이 심화된 국내시장에서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국내기업과 다국적 기업 간의 경쟁우위를 달성하기 위해 어떠한 전략을 사용하였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따라서 크게 세 가지 산업에서 높은 경쟁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해서 그 기업들의 경영전

  •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견해
  • 기업으로 선정되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등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 측면에서 많은 성과를 보여 왔다. 이를 바탕으로 2010에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리먼 사태 이후 국내 금융기관으로는 최초로 해외 신용등급이 상향되었고, 국내 카드사 최고의 신용등급을 받기도 하였다.2. 시장

  •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사례.hwp
  • 리 8팀은 기업과 경영 과목의 발표 주제인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과 가장 어울리는 차종으로 경차시장에 속해있는 4세대 마티즈. 즉, “마티즈 크리에이티브(MATIZ CREATIVE)”를 선정하게 되었다.마티즈는 1998년 1세대 마티즈로 시작하여 한 때는 경쟁차종이었던 아토즈(ATOZ), 비스토(VISTO) 등을 모두 단종시키고 한 때는 경차시장을 거의 독점하다시피 했었고, 이후 2세대 마티즈인 “마티즈2”와 3세대 마티즈인 “올뉴마티즈”를 출시하면서 경차 애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