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wemade,위메이드중국시장진출,위메이드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시장진출사례,온라인게임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진입동기
3 중국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4 정체의 이유
5 제언
본문내용
기업 역량

네트워크

• 샨다 : 중국 3대 퍼블리셔.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중국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전략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중국(Shanda, XNet)
- 일본(C&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개발력

•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 서수길 대표이사
- SK C&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 전문개발인력 보유
- 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운영력

•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 고객의견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Sports 행사
참여를 통한 충성도 제고

Tight Management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비용 Control
안정적 Cash Flow 창출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진출성공사례
  • 게임 시장은 1999년에 태동하였는데, 인터넷 인프라의 발달과 컴퓨터의 보급이 보편화되기 시작하면서 빠른 속도로 발전한다. 그 결과, 2001년부터 2002년까지는 도입기, 2003년부터 2004년까지는 성장기적 과정을 거쳤고, 2005년 이후 성숙기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중국의 온라인 게임 시장이 발달함에 따라 자국의 기업을 보호하기 위한 중국 정부의 제도적 제재로 인해 외자기업의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진출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위메이드 엔터

  •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진출성공사례
  • 삼면초가(三面楚歌) 위메이드: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목차Index기업소개진입동기중국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정체의 이유제언 기업소개MMORPG의 선도자중국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위메이드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회사명(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설립2000년 2월 10일대표박관호, 서수길 이사주요 사업온라인 게임 개발, 서비스주력 제품인터넷 온라인 게임종업원460명기업소개기업 역량개발력• 박관호 대표이

  • [무역경영] 중국 온라인 시장에 대한 진출전략과 성과
  • 무역경영론중국 온라인시장 및 쇼핑몰시장에 대한 진출 전략과 성과에 관해 ◆목차◆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한국 기업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진출 사례: 넥슨업계 현황진출 방법사업 전략성과한국 기업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진출 사례: 엑토즈소프트업계 현황진출 방법사업 전략성과추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대한 방향?시사점1.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1)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1) 중국 온라인 게임

  • [국제경영](주)웹젠의 온라인게임 `MU` 뮤 중국진출사례
  • International Business Team Paper『Mu-Online』in China : Webzen『Mu-Online』In China: Webzen《 목 차 》요 약 문 11. 개 괄 21.1. 온라인 게임의 정의 21.2. 온라인 게임의 분류 21.2.1. 머드게임 21.2.2. 머그게임 21.2.3. 멀티플레이 온라인 게임 21.2.4. MMPOG 게임 21.2.5. 인터넷 게임 31.2.6. 웹게임 31.3. 온라인 게임의 발전 31.4. 우리나라의 게임시장 41.4.1. 일반현황 41.4.2.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 52. 국내 온라인 게임이 중국 진출 62.1. 진출 및 성장배경 62.1.1. 진출동기 62.

  • [온라인게임산업] 온라인게임 액토즈 중국진출성공전략
  • 게임 장르, 게임 중에서도 가장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여겨지며, 한국이 현재 세계 시장에서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 받는 온라인 게임에 대한 환경분석을 해보고자 한다. 또한 우리는 분석의 객관성과 세부성을 높이기 위해 현재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중인 미르의 전설2를 제작한 ㈜액토즈소프트의 중국 시장 진출 과정을 중심으로 분석을 하고자 한다. 2) ㈜액토즈소프트 1.회사 개요(주) 액토즈 소프트 대표이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