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hat is <Wemade>?
2. Purpose of Wemade analyis
3. 5 Forces Model
4. Marketing Analyses (3C)
5. SWOT analysis & Strategies
6. Most suitable strategy
본문내용
기존 온라인 게임의 강자에서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 빠르게 적응
- 모바일 게임 기업 중 가장 플랫폼을 잘 활용하는 기업
- 흥행 모바일 게임을 출시함으로 지속적 성장이 가능한 기업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위메이드는 살아남 기 위한 지속적이고 꾸준한 수익창출 필요
기업소개 - ㈜카카오(1) 기업소개주식회사 카카오는 한게임 창업자인 김범수 씨가 NHN경영을 맡은 뒤 2008년 6월에 NHN을 사퇴하면서 아이위랩(iwilab)이라는 소규모의 벤처기업을 인수하면서 설립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업체이다. 주력 상품인 카카오톡(Kakao Talk)은 스마트폰 유저 간에 무료로 문자메시지 및 사진, 동영상등을 전송하게 해주는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2010년 3월 18일 첫 서비스를 실시한 이래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수 1,
- ㈜Kakao에 대한 분석 및 향후 전략에 관하여 -목 차 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1. Introduction2. 기업소개 - ㈜카카오톡3. 선정이유Ⅱ. 일반적 분석1. SWOT 분석2.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3. 6CⅢ. 전략적 분석Ⅳ. 결론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1. Introduction(1)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한국방송광고공사의 2010소비자 행태조사 보고서의 서두에는 ‘모빌리안(Mobilian)이라는 단어가 등장한다. 이는 모바일(Mobile)과 능력(able), 사람을 뜻하는 접미어 ian이 결합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NC Soft(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00대학교 경영학과 경영전략 팀별 보고서목 차 들어가기전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사례분석1. NC소프트 소개1) 회사소개2) 경영 이념과 전략3) 경영 목표 및 주요 사업 4) 재무상태 및 주주 구성2. 외부요인분석1) NC의 경쟁사 분석2) NC의 경쟁 환경분석3) NC의 거시적 환경분석3. 내부요인분석1) 가치사슬분석2) NC의 성공전략과 가치사슬의 파괴4. SWOT분석1) 기회요인2) 위협요인3
10 (주)액토즈소프트 설립99. 07 게임물 제작업자 등록99. 08 프로그램 등록99. 10 부가통신업자 등록, 벤처기업 지정(서울지방중소기업청)99. 12 기업 부설연구원 인정(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성 장 기00. 02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미르의 전설 시리즈에 대한 협정서 체결00. 10 미국에서의 마지막 왕국 영어버전 서비스 계약체결00. 12 한국통신과 전략적 제휴00. 12 천년중국 본토서비스 계약 체결00. 12 유망중소기업선정(정보통신
11. 26현재 불거지고 있는 로열티 송금문제와 과거 IT 기업의 실패 사례를 참고할 때, 내년에 이루어질 재계약은 미르의 전설 및 국내 온라인 게임의 장래를 가늠하는 중요한 사건이 될것으로 예상된다.2. 예상 시나리오 분석1) 현 상황 분석 ① 소스 유출미르의 전설2 소스는 이미 유출되었음 (미르의 전설3는 아직 서비스하고 있지 않음)고객 DB의 실제 권한은 SHANDA가 소유하고 있으나 (계약 내용은 기업 보안의 이유로 확인할 수 없었음) 위메이드 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