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진출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진입동기
3.중국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4.정체의 이유
5.제언
본문내용
네트워크

• 샨다 : 중국 3대 퍼블리셔.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중국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전략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중국(Shanda, XNet)
- 일본(C&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개발력

•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 서수길 대표이사
- SK C&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 전문개발인력 보유
- 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운영력

•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 고객의견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Sports 행사
참여를 통한 충성도 제고


Tight Management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비용 Control
안정적 Cash Flow 창출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중국
성과

전세계 누적 매출 약 2조 2천억원 : 국내 단일 게임 사상 최고 기록(2011.03)
신형 소나타 8만 5천대, 최신 LED TV 110만대 판매 실적과 맞먹는 규모
온라인 게임 하나로 영화 ‘아바타’ 흥행수입, 드라마 ‘겨울 연가’ 가치 평가에 버금감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개척의 선구자이자 온라인 게임 한류 주역이라는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게임산업] 온라인게임 액토즈 중국진출성공전략
  • 중국의 기술환경(6) CHECK7 : 현지국의 수입조건(7) CHECK8 : 온라인 게임에 대한 수요분석 (고객 상황)3. 결론-SWOT분석-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성공 전략 (향후 발전 방향)1. 온라인 게임 산업 선정 이유와소개1) 선정이유.자동차 수 십만대를 판매하는 것보다 영화 한편 잘 만드는 것이 더욱 많은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아가고 있다. 비단 영화뿐 아니라 게임.뮤지컬,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장르들이 21세기에 가장 큰 성장

  • 우리나라기업의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진출 전략
  • 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3, p.2중국의 게임시장 역시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등 여러 분야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 시장은 이미 많은 기업들이 진출해 있어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경쟁력이 낮아지고 있다. 2013년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규모는 891.6억 위안에 이를 정도로 시장규모도 크고 성장률이 높다. 그러나 국내외 선두기업들이 중국시장 상당부분을 선점했고, 중국기업들도 적극적으로 뛰어 들고 있어 그 성공 가능성을

  • [국제경영] 온라인게임 중국진출에 관한 5C 분석 - 미르의전설
  • 중국내 미르의 전설 가입자수는 우리나라 인구와 비슷한 약 4500만명으로 기록되어져 있고, 중국에서 온라인게임 시장점유율 65%를 기록하고 있다. 이 게임에 대한 동시접속자수는 2002년 10월 현재 약 60만 명을 돌파하였는데 이는 세계최대규모이다. 국내최대 온라인게임업체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동시 접속자수가 아직 12만 명 대라는 것을 비교해보면 짐작할 수 있다. 회사측과 업계에서 바라보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요

  • [무역경영] 엑토즈소프트 중국진출사례 및 온라인 게임 중국진출 성공 전략
  • 게임산업현황과 경쟁상황 분석4. 온라인 게임의 향후 전망Ⅱ. 중국의 온라인게임과 게임시장1. 온라인게임산업의 중국진출배경2. 중국의 시장현황 Ⅲ. (주)엑토즈소프트의 중국진출1. (주)엑토즈소프트의 중국진출전략2. (주)엑토즈소프트의 중국진출에서의 기회요인3. (주)엑토즈소프트의 중국진출에서의 위험요인4. (주)엑토즈소프트가 보는 중국게임시장5. (주)엑토즈소프트의 제품별 해외진출현황6. (주)엑토즈소프트의 성공요인Ⅳ. (주)엑토

  • [온라인게임해외진출사례](주)엑토즈소프트의 중국사업진출
  • 주로 사용한 자료는 신문기사와 인터넷상에 있는 자료를 이용하였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로부터 받은 자료를 조금 이용하였습니다. 자료출처: 한국경제신문매일경제신문전자신문중앙일보 게임조선스카이벤쳐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목 차Ⅰ.(주)엑토즈소프트와 게임시장1. (주)엑토즈소프트 소개2.(주)엑토즈소프트의 국내전략적 제휴현황3. 게임산업현황과 경쟁상황분석Ⅱ. 중국의 온라인게임과 게임시장1. 온라인게임산업의 중국진출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