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_TV,디지털TV,KBS,MBC,EB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지상파 TV의 개념
Ⅱ.지상파 TV의 역사
Ⅲ.지상파 TV의 현황
Ⅳ.디지털 TV 전환과 전망
- 본문내용
-
Ⅰ.지상파 TV의 개념
[4].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의무 편성 비율 (방송법)
: 방송법 시행령에는 지상파 방송사의 교양, 오락 프로그램 비율이 정해져있다.
장르별 편성비율교양 프로그램은 매월 전체방송시간의 100분의 30 이상, 오락 프로그램은 매월 전체방송시간의 100분의 50 이하로 편성하여야 한다.(방송법 시행령 50조) 보도 프로그램은 100분의 20 이상 되어야 한다.
광고시간방송프로그램 광고시간은 방송프로그램시간(방송프로그램 광고시간을 포함한다)의 10%를 초과할 수 없다. (방송법 시행령 59조 1)
- 참고문헌
-
『2005 지상파 디지털 TV 전환과 디지털 방송광고』. 한국방송공사. 연구자 여송필. 2005.
「디지털방송활성화 및 12년도 아날로그 방송종료를 위한 정책방안」. 한국방송통신위원회.
“http://www.kcc.go.kr/popup/digital/pop_digital01.jsp”. 디지털아날로그방송종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