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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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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황분석
2. 문제도출
3. 타겟분석
4. 컨셉도출
5. 브랜드4p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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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황분석
2012년 화장품 브랜드 샵 현황
단독 브랜드숍 시장 규모만으로도 약 1조 5,000억원
멀티 브랜드숍 시장까지 합치면 2조 5,000억원
점포수 7,000개 넘고 주요상권·역세권 점령
브랜드숍 시장의 시장 점유율이 전체 화장품 시장의 25% 이상을 점유.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국내 화장품시장에서 코스매틱의 주요고객 기반인 브랜드샵 시장이 20%대의 고성장을 지속하는 호황국면에 있기 때문에 하반기에도 높은 성장이 예상된다"
-SK증권
브랜드 숍의 지속적인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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