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이론,동기부여 과정이론 및 통합이론,동기부여내용이론,브롬의기대이론,공정성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동기부여의 개념
1. 동기의 의의
2. 동기부여의 의의
3. 동기부여의 과정
Ⅱ. 동기부여 내용 이론
1. 동기부여이론의 구분
2. 동기부여의 내용이론
Ⅲ. 동기부여 과정 이론
3. 동기부여의 과정이론
4. 동기부여 통합이론
- 본문내용
-
동기부여 과정이론
1. 동기부여의 과정이론
2) 기대이론의 5가지 가정
· 개인들은 모두 이성적인 사람들이다.
· 개인은 개인과 환경 요소가 결합된 정도에 따라 행동을 결정한다.
· 개인의 행동에 규칙, 기술, 집단 규범과 같은 많은 제약이 따른다 할지라도 개인은 조직 내에서의 행동을 스스로 결정한다.
· 개인들은 각기 다른 욕구와 목표를 가진다.
· 개인은 특정한 행동이 자신이 바라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에 대한 인식을 근거로 대안을 선택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