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이유
기업소개 (SWOT/STP)
서비스마케팅 전략 (7P)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삼성생명공익재단 2001년 개원

VISION
가치 있는 노후의 행복 파트너, 월드클래스 CCRC

MISSION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가치 있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변화와 혁신으로 CCRC의
패러다임을 선도한다.

핵심가치
사랑과 효, 정직과 공정, 소통과 존중, 변화와 혁신,
역량강화와 미래준비, 책임감과 열정
참고문헌
참고논문
우은영. “한국형 실버타운의 운영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동국대 경영대학원. 2006
유상진. “도시형 유료노인복지주택 개발사례 연구”.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2006
박용택. “실버타운 사례분석을 통한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광운대 경영대학원. 2006

인터넷 사이트
삼성노블카운티 공식 사이트 : http://www.samsungnc.com/
실버마케팅 관련 블로그 : http://blog.naver.com/josephchoi.do/
국민연금공단 : http://www.nps.or.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기사
[COVER STORY] 2004년 대한민국 노인.. 용인 삼성노블카운티 (2004.05)
[주말탐방] 용인 ‘노블 카운티’의 은퇴자들 (2006.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버산업과 실버타운] 실버산업과 실버타운(사례 중심)
  • 기업과의 역할분담문제5. 시설운영의 문제. 실버마케팅1. 수요를 일깨우는 마케팅2. 가족 마케팅3. 배려하는 마케팅4. 세분화한 마케팅5. 상품과 서비스의 일체화6. 트렌스 제너레이션 전략(trans generation strategy). 실버타운 사례1. 일반 실버타운의 전반적인 수준1) 삼성노블카운티2) 유당마을3) 서울 시니어스타워4) 실버레저타운2. 일반 실버타운의 문제점3. 지방자치단체와 실버타운1) 김제시의 김제시 노인종합복지타운2) 춘천시의 건강테마파

  • 실버산업과 실버타운(사례 중심)
  • 기업과의 역할분담문제5. 시설운영의 문제. 실버마케팅1. 수요를 일깨우는 마케팅2. 가족 마케팅3. 배려하는 마케팅4. 세분화한 마케팅5. 상품과 서비스의 일체화6. 트렌스 제너레이션 전략(trans generation strategy). 실버타운 사례1. 일반 실버타운의 전반적인 수준1) 삼성노블카운티2) 유당마을3) 서울 시니어스타워4) 실버레저타운2. 일반 실버타운의 문제점3. 지방자치단체와 실버타운1) 김제시의 김제시 노인종합복지타운2) 춘천시의 건강테마파

  • 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
  • 서비스 개발의 필요성극단화를 해소할 수 있는마케팅 전략실버타운의 개념을재포지셔닝삼성계열사 연계를 통한 원스톱 서비스References참고논문우은영. “한국형 실버타운의 운영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동국대 경영대학원. 2006유상진. “도시형 유료노인복지주택 개발사례 연구”.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2006박용택. “실버타운 사례분석을 통한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광운대 경영대학원. 2006인터넷 사이트삼성노블카운티 공식

  • [마케팅] 실버산업의 시장환경분석 및 마케팅사례조사
  • 실버산업 시장환경분석-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실버산업2. 실버타운3. 삼성 노블 카운티- 노블 카운티 개요- 마케팅 전략1) STP2) SWOT3) 4P4. 해외사례- 일본사례- 미국사례 실버타운 선택 요령Ⅲ. 결론Ⅰ. 서론인생은 나그넷길이라 했던가.이 과정에서 인간은 결국 늙는다. 인구 통계학상 65세 이상 노인층이 많으면 고령화 사회다. 우리 사회도 이미 고령화 문턱을 넘어섰다. 출산율이 낮아지고, 평균수명이 길어졌기 때문이다. 고령화

  • 실버타운 삼성 노블카운티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서비스가 행해질 것이고 서비스 자체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주제를 실버타운으로 잡게 되었다. 현재 국내에는 많은 실버타운이 있지만 우리는 그 중에서도 삼성생명공익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노블카운티’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한다. 1. 선정동기우리는 ‘노블카운티’ 마케팅 사례를 서비스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소개하려고 한다. 물론 많은 실버타운 중에서 ‘노블카운티’를 완벽한 성공사례로 평가할만한 객관적인 기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