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노블카운티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이유
기업소개 (SWOT/STP)
서비스마케팅 전략 (7P)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삼성생명공익재단 2001년 개원
VISION
가치 있는 노후의 행복 파트너, 월드클래스 CCRC
MISSION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가치 있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변화와 혁신으로 CCRC의
패러다임을 선도한다.
핵심가치
사랑과 효, 정직과 공정, 소통과 존중, 변화와 혁신,
역량강화와 미래준비, 책임감과 열정
- 참고문헌
-
참고논문
우은영. “한국형 실버타운의 운영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동국대 경영대학원. 2006
유상진. “도시형 유료노인복지주택 개발사례 연구”.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2006
박용택. “실버타운 사례분석을 통한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광운대 경영대학원. 2006
인터넷 사이트
삼성노블카운티 공식 사이트 : http://www.samsungnc.com/
실버마케팅 관련 블로그 : http://blog.naver.com/josephchoi.do/
국민연금공단 : http://www.nps.or.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기사
[COVER STORY] 2004년 대한민국 노인.. 용인 삼성노블카운티 (2004.05)
[주말탐방] 용인 ‘노블 카운티’의 은퇴자들 (2006.1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