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블카운티 서비스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이유
2.기업소개 (SWOT/STP)
3.서비스마케팅 전략 (7P)
4.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VISION
가치 있는 노후의 행복 파트너, 월드클래스 CCRC
MISSION
사랑과 정성을 다하여, 가치 있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변화와 혁신으로 CCRC의
패러다임을 선도한다.
핵심가치
사랑과 효, 정직과 공정, 소통과 존중, 변화와 혁신,
역량강화와 미래준비, 책임감과 열정
- 실버타운 관련 풍부한 인프라
- 삼성의 브랜드 파워
- 자연 친화적인 배산임수 지역
- 지역사회와의 교류
도시근교 지가상승에 따른 입주금액 상승
대중교통 이용의 불편함
- 프리미엄 서비스에 따른 고비용
- 평균수명 증가에 따른 노인인구의 증가
- 노년층의 경제력 향상
- 노인의 의식구조 변화
사회구조변화로 인한 노인부양의 어려움
- 전문지식을 갖춘 인재부족
- 고객의 서비스 요구의 다양화
실버타운에 대한 부정적 인식 잔존
- 산업성장에 따른 경쟁자 증가
고가격에 맞는 최고급 서비스로 입주민에게 세심한 배려를
통해 행복과 안전을 제공하고 사회적인 책임을 다 하는
삼성 노블 카운티
가치증대서비스
지역민과 함께하는 생활문화센터
근교형이라는 지리적 이점
가치지원서비스
편리한 생활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로 의료나 여가, 문화서비스 등
핵심서비스
실버타운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의식주
직원
오랜 경력을 갖춘 전문가
의료진 상주
자원봉사자 활용
관계 마케팅
입주회원 “가든파티”
생활상담 및 말벗 지원
- 참고문헌
-
참고논문
우은영. “한국형 실버타운의 운영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동국대 경영대학원. 2006
유상진. “도시형 유료노인복지주택 개발사례 연구”.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2006
박용택. “실버타운 사례분석을 통한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광운대 경영대학원. 2006
인터넷 사이트
삼성노블카운티 공식 사이트 : http://www.samsungnc.com/
실버마케팅 관련 블로그 : http://blog.naver.com/josephchoi.do/
국민연금공단 : http://www.nps.or.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기사
[COVER STORY] 2004년 대한민국 노인.. 용인 삼성노블카운티 (2004.05)
[주말탐방] 용인 ‘노블 카운티’의 은퇴자들 (2006.12)
자료평가
- 노블카운티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해줘서 좋았어여
- 45930***
(2018.04.10 19:28: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