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및 대기업 기업문화 사례조사,기업문화,기업문화사례,항공사기업문화,은행기업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2-1. 은행
2-2. 항공사
2-3. 자동차
3. 결론
본문내용
1) 기업문화의 정의

행동 규범 창출의 공유된 가치 또는 신념의 체계
업무 처리 방식 등 함축된
기본적인 가정(전제)들의 집합
참고문헌
우리은행 홈페이지
http://www.wooribank.com/
한국일보 [소통과 나눔] 우리은행 ‘우리사랑기금’ 2009.10.15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0910/h2009101522565721540.htm
성공기업의 기업문화 만들기(2005), 신재준, 새로운 제안, P. 51~52
재미있는 일터 만들기(2008), 이관응, 넥서스 BIZ, P. 21
기업 브랜드의 전략적 경영(2010), 메리조 해치, 비즈니스북스, P. 58~61
뉴스와이어 2007년 8월3일
www.flyasiana.com
뉴시스 2009년 11월 26일, 30일
www.youtube.com
http://kr.blog.yahoo.com/ttns2006/2876
SC제일은행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은행도 가망 없다고 단념한다 구체적인 도전 목표 없이는 성장도 없다 5장 작지만 강한 회사는 호랑이 새끼를 키워낼 줄 안다 작은 회사에서 퇴임과 후계 작업은 중요하다 부모가 아닌 제3자의 눈으로 자식을 평가하라 타인을 차기 시장으로 앉히는 결단도 필요하다 후계자라도 우선 남의 회사 밥부터 먹여라 자사에서의 출발은 말단사원부터가 좋다 회사에 들어왔다면 1년은 경리업무를 맡겨라 특명업무로 특별훈련을 시켜라 2가지 이상의 부문을 경험

  • [경영전략]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Airlines) 사례조사
  • 목 차 Ⅰ. 서론 ⅰ. Terms of reference 최근동향 - 요즘 항공사 추세 (통계자료, 신문자료제시)ⅱ. Motivation - Southwest Airline선정동기 ⅲ. Procedure - 조사 역할 분담Ⅱ. 본론ⅰ. Southwest 항공사 성장 배경과 연혁ii . 성공요인 분석⑴ CEO 허브 캘러허의 경영전략① Fun 경영(웃음경영)② 고객중심 경영③ 끈임 없는 혁신④ 인사 채용 부분(2) 성공적인 인사관리① 가족경영② 업무분담방식 가. 빠른 업무 처리나. 유연성 있는 직무③ 직원존중 기업문화 (성

  • 국민은행 합병과 조직문화
  • 서론 1. 기업소개 및 기업 선정 동기(1) 국민은행 소개1963년 2월 1일 서민금융에 관한 정부시책에 순응하여 서민경제의 발전과 향상을 기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가 1998년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은행으로 1961년 12월 국민은행법이 처음으로 제정, 공포되면서 1962년 1월 한국국민은행으로 설립되어 업무를 개시했으며, 1962년 12월 7일 새로운 국민은행법의 제정, 공포로 국민은행으로 변경되었다. 1974년 8월 부국상호신용금고 설립, 1978년 3월 증권업무, 10월

  • [경영패러다임의이해] 항공산업을 통해 본 자유주의와 공화주의적 경영(Southwest Airline(사우스웨스트항공)과 American Airline(아메리칸항공)을 중심으로)
  • 기업사례 : American Airline과Southwest Airline앞에서 공화주의와 자유주의에 대해 알아보았다. 기업의 형성 초기, 리더의 두 관점의 수용 정도에 따라 초기 문화가 형성되고, 기업의 틀과 구조가 결정된다. 시간이 흐르고 기업이 성장하면서 공화주의의 면을 더 수용한 기업과 자유주의의 면을 더 수용한 기업의 차이는 더욱 확연히 드러나고 채용과 교육의 과정, 구성원과의 관계, 시스템 등에서 경제적 성과 및 조직 정체성에서도 다른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

  • [관광 경영론] Southwest Airlines와 CEO Herbert(Herb) D. Kelleher의 리더십
  • 사례가 Southwest Airlines이였다. 그래서 책에서만 나온 사례의 일부분이 아니라 Southwest Airlines 기업과 CEO인 허브캘러허의 리더십에 대해 꼭 한번 체계적으로 조사하고 공부해 보고 싶어서 이번 과제의 주제로 선정하였다.Southwest Airlines의 MissionThe mission of Southwest Airlines is dedication to the highest quality of Customer Service delivered with a sense of warmth, friendliness, individual pride, and Company Spirit.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미션은 따뜻함, 친근함, 개인적 자부심, 기업의 정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