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_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선정 동기
2. 상황분석
3. 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
4. 문제 해결 방안
본문내용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

TONY
멋진, 맵시있는

+

MOLY
마법의 숲

TONYMOLY
아름다운 마법의 숲

피부의 휴식, 피부의 프로방스,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향
차별화된 유러피안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대의 Quality First 정신
편안하며 따뜻한 느낌의 제공을 모토로 마케팅 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마케팅
  • 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고품질, 합리적 가격,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원하는 20-30대 여성저가로 인해 낮은 품질로 인식되어져 있는 타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Quality First Brand중저가 화장품 시장Marketing strategy토니모리의 現 STP 전략STP strategy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Marketing strategy토니모리 4P StrategyMarketing MIX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품질 향상용기 제조 전문 기업인 태성산업이 모기업 재미를 가미한 다양하고 트랜디한 용기 디자인의 차별화중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분석 2. 세부 경쟁자 분석 자사분석1. 브랜드 컨셉2. 이니스프리 심볼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 경영이념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5. 이니스프리의 경영 목표6. 이니스프리의 SWOT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분석, BCG매트릭스 고객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2. 구매행동분석STP1.

  • 남성화장품 보닌의 마케팅전략
  • SWOT분석StrengthWeakness- 세계적인 조향사를 영입, ‘향’에서 경쟁 우위- 다양한 제품 라인- VONIN모기업의 LG생활건강의 긍정적 이미지- 모델의 잦은 교체로 확실한 브랜드 이미지 부재- 제품 라인의 무질서함 - 다양한 마케팅 전략 부재OpportunityThreat- 중저가 시장 남성 화장품 시장 성장 추세- 남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과 투자 증가 추세- 남성 화장품 시장에 뚜렷한 선도기업 부재- 외국계 브랜드의 시장 진입- 남성 소비자의 소극적 구매행태- 국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5) 소송문제(6) 짝퉁브랜드의 인식(7) 無 파라벤 허위 광고(8) 미샤와 고객간에 생각하는 포지셔닝이 불일치(9) 다양한 종류의 세일(10) 타기업의 과도한 ‘me too’ 전략 모방6. 미샤 경쟁사분석(1) 자연주의 계열 이니스프리비욘드(2)비자연주의 계열토니모리에뛰드하우스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8. 미샤 SWOT분석StrengthWeaknessOppotunityThreaten9. 미샤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0. 신제품 소개 11. 미샤 마케팅 4P전략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5) 소송문제(6) 짝퉁브랜드의 인식(7) 無 파라벤 허위 광고(8) 미샤와 고객간에 생각하는 포지셔닝이 불일치(9) 다양한 종류의 세일(10) 타기업의 과도한 ‘me too’ 전략 모방6. 미샤 경쟁사분석(1) 자연주의 계열 이니스프리비욘드(2)비자연주의 계열토니모리에뛰드하우스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8. 미샤 SWOT분석StrengthWeaknessOppotunityThreaten9. 미샤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0. 신제품 소개 11. 미샤 마케팅 4P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