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빌,담배시장,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배경 및 목표
시장조사
3C
타겟
SWOT분석,결과
전략 및 컨셉
스펙트럼
포지셔닝맵
키워드추출
방향
후보안
소비자 설문조사
최종안
- 본문내용
-
시장분석
KT&G, 담배시장점유율 63% 돌파
KT&G의 올 5, 6월 담배시장 점유율이 63%를 넘어섰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시장점유율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KT&G에 따르면 지난해 4.4분기 55.7%까지 떨어졌던 KT&G의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은 올 1.4분기 58.0%로 상승한 데 이어 올 2.4분기 59.8%까지 올라섰다.
KT&G의 시장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에 따른 수요이전.
외국계 담배회사의 가격인상으로 젊은 층의 수요이전은 두드러지고 있다.
실제 전국 편의점 판매자료 기준 올 4월 대비 6월 KT&G 시장점유율은 5.1%나 증가했다. 대학 인근 편의점의 점유율은 같은 기간 7.7% 상승했다.
에쎄, 더원, 레종은 올 4월 대비 5, 6월 평균 각각 5.0%, 11.9%, 10.3% 판매가 증가했다.
보헴과 다비도프도 같은 기간 각각 35.9%, 46.5% 판매가 늘었다.
지난달 출시한 보헴시가 모히또의 점유율은 전국 편의점 0.9%, 대학가 편의점 2.4%를 기록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