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CRM이란,CRM성장배경,CRM필요성,CRM변천과정,CRM구축단계,E-CRM,CRM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M 이란…
CRM의 성장 배경
CRM의 도입 필요성
세가지 측면
CRM의 변천과정
CRM 구축단계
E- CRM 이란…
사례!!
- 본문내용
-
1. 영업/고객관련 업무의 통합-마케팅/세일즈/고객지원 등의 다양한 업무의 통합화 경향
-본사의 고객정보뿐만 아니라 공장, 지사, 영업점, 리셀러(일부)가 보유한 고객정보에 대한 분석도 필요해짐
2. 고객의 세분화
-개별(One-to-One) 마케팅 : 다양한 유형의 맞춤서비스 제공 필요
-고객특성 별 : 정보지향적 신세대, 업무지향적 전문인, 유행추구형 신세대, 주부, 사회주도형 중년층등 다양한 고객그룹으로 분류할 수 있음
-제품별, 지역적 분류(수도권, 광역시…)에 따른 고객 특성도 마케팅의 중요한 정보가 됨
3.다양한 유통채널
-웹, PC통신, 쇼핑채널 이용한 홈쇼핑 증가
4.경쟁의 심화
-마케팅 기법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향상
-가상공간을 활용한 마케팅
-개인고객, 기업체 고객 모두 마케팅 대상
5.다양한 매체를 통한 고객과의 상호작용
-CRM은 마케팅, 세일즈, 판매, 콜센터, 고객 서비스, 메일링 센터, 인터넷, 거래활동, 업무분배 다양한 대고객 활동과 연계된 정보를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