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참치,오뚜기참치마케팅전략,오뚜기참치분석,물참치,참치신제품개발,소비자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상황
소비자 욕구 추이
신제품 Positioning
소비자 분석
신제품 방향
신제품 단점 극복
신제품에 대한 인식
목표 성과
광고 Concept
본문내용
참치

성분

다랑어
대두유
야채즙
표고 액기스
조개 액기스

.
.


심층수

영양성(미네랄)
청정성
안정성
참고문헌
해양 심층수 연구 센터
www.kadowa.com
오뚜기 마케팅 참치캔 담당 이유신 대리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농심과 오뚜기에 관한 기업분석개 요Ⅰ. 기업선택이유 1Ⅱ. 기업소개 11. 기업개요 11) 간략 기업정보 12) 주요 연혁 2Ⅲ. 시스템적 접근 41. 경영자원 42. 경영주체 83. 거시경영 94. 경영전략 111) SWOT 분석 112) 글로벌 전략 145.기능관리 16    1)마케팅관리 16     (1)4C 17(2) 성공마케팅사례 25Ⅳ. 재무제표 및 재무분석 271. 재무제표 271)대차대조표 및 비율분석 27    (1) 활동성 비율 30    (2) 수익성 비율 31  

  • [마케팅] 햇반 마케팅 전략
  • 사례발표를 통해서, 서구화된 음식만이 fast-food화해야지 만이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기존관념을 깨고 과감히 우리의 주식인 쌀밥을 fast-food해서 성공하고 있는 제일제당의 햇반에 관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라는 호기심이 생기었고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햇반 제품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들을 토대로 분석하려고 한다.(3) 햇반의 사업현황1) 연혁 연 도내 용1996국내 상품밥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식생활 패턴의 변화

  • [마케팅전략] 청정원의 마케팅분석
  • 마케팅전략, 적극적인 판촉활동, 고객 지향적인 신제품 개발등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식품브랜드로 육성하여 고객과의 뿌리깊은 신뢰를 구축하는데 핵심역량을 집중할 계획에 있다.3) 청정원에 대한 SWOT분석SO∙기존 브랜드 미원에 대한 고 객의 신뢰성 및 정직성∙기존 식품기술에 대한 노하우∙식생활 패턴의 변화∙가격보다는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층의 형성WT∙기존 브랜드 미원의 인공조미 료라는 고정된 인식∙타 경쟁사들의 지속적인 브

  • [코카콜라 외부환경 대응 사례]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 이용, 외부환경 분석 사례 연구, 외부환경 대응 코카콜라의 전략
  • 참치 가격 할인아시아경제조인경2010.05.13 09:20신세계 이마트가 13일부터 코카콜라와 동원참치, 오뚜기 참기름 등 카테고리 내 1위 상품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가격 인하를 선호하는 리딩 브랜드 중심으로 3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우선 코카콜라(355㎖*6)를 기획가 3100원에 판매, 개당 517원 수준에서 준비했다.이마트 마케팅담당 장중호 상무는 카테고리 1위 브랜드 상품과 식탁물가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선식품들을 대거 선

  • 본죽 마케팅성공 사례
  • 마케팅 관리론 마케팅 성공 사례 -‘본 죽’Ⅰ 서 론-“본 죽” 선정 이유- 기업 소개① 연혁② 가맹점 현황Ⅱ 본 론- 4P를 통한 ‘본 죽’ 분석1. 제품 Product① 제품차원 ② 브랜드③ 신제품 개발2. 유통 Place① 수직적 마케팅 프랜차이즈② 글로벌 마케팅3. 가격 Price① 죽의 고급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4. 촉진 Promotion① 뉴스 매체와 TV프로그램을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③ 카페같은 분위기를 지닌 고급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