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의경영전략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호나경분석,ZARA마케팅전략,ZARA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특징 및 연혁
GLOBAL SPA: ZARA
환경분석: 외부환경, 내부환경(SWOT)
STP, 4P 분석
ZARA의 7가지 성공 전략 및 실적
- 본문내용
-
ZARA is brand
inditex’s brand : zara, Massimo Dutti,
Pull and Bear, Stradivarius , Bershka
CEO
-Amacio
Ortega
Gaona
1936년 3월 26일 스페인 출생
74살의inditex 그룹의 CEO;
forbes지 선정-2010년 유럽에서 두 번째 부자이자 세계에서 아홉 번 째 부자;
순수자산 250억 달러=28조 2억7천 5백 만원
Character of ZARA
1주일에 두 번 전 세계 매장에 신상품을 공급
가격에 비해 훌륭한 상품, 품질
다양하고 다국적인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상품기획력
초고속 상품 공급시스템(SPA,QR system-SC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