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전략,모나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 선정 동기
기업 소개

본론
해외진출 배경
4P 전략
성과

결론
시사점
참고 문헌
본문내용
기업 선정 동기

'모나미 볼펜 지구촌 곳곳서 사랑받아요'

송 대표는 “터키 필기구 전체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 중동 지역 문구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면서 “해외 판매 법인을 통해 유통서비스 사업을 강화하고 미주 및 아시아, 중동지역 등 20개 핵심 지역 선정해 글로벌 맞춤 마케팅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2008. 5. 15 파이낸셜 뉴스 -

특색을 규정짓기 어렵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기에 제약이 있는
‘문구 제품’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 진출한 모나미의 전략을 파헤쳐 본다!

참고문헌
글로벌 마케팅. 박주홍

모나미 www.monami.com

2008. 5. 15 파이낸셜 뉴스

2012. 3. 12 이투데이

2010. 4. 13 서울경제

2000. 7. 23 한국경제

2012. 2. 25 중앙일보

2010. 5. 16 중앙선데이

2010. 9. 2 경인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브랜드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CHAPTER 1 – ABOUT Pepsi Cola - 주요연혁, 기업개요, 경영철학, Logo 등등CHAPTER 2 – Pepsi Cola 마케팅 분석- 브랜드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브랜드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 C O N T E N T S - 【 서론 - 펩시콜라 브랜드 기업소개, 기업현황 】1. 펩시콜라 기업개요, 기업현황2. 펩시콜라 연혁3. 펩시콜라 성장과정4. 펩시콜라 로고변천사, 로고의미【 본론 1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론 2 - 코카콜라 전략비교분석 】1. 펩시의 코

  • 더_페이스샵,해외진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전략(1) 국내화장품 시장 동향(2) SWOT분석(3) 성공요인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결론 및 Q&A(1) 한계점(2) 개선방안(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2)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3) CEO 송기룡“더페이스샵은 높은 품질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약속을 지켜나갈 것”* 한국외국어대를 졸업한 뒤 미국에서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30년간 삼성에서 글로벌 경영전략을 활발하게 펼쳐온 전문경영인* 8단계였던 직급을 4단계로

  • Lenovo,유럽시장진출전략,글로벌경제,해외진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브랜드와 싱크 고가제품 브랜드의 이미지 통합으로 소비자들이 레노버 산하 다수 제품 브랜드를 혼동하는 경향을 보이는 것도 향후 극복해야 할 과제로 나타났다.◇레노버의 과제=전문가들은 레노버가 일단 기업 브랜드와 제품 브랜드의 분리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언한다. 이를 위해 전문가들은 세 가지의 조언을 하고 있다.첫째 싱크 제품을 기업 브랜드와 겹치지 않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즉 싱크 독립 브랜드 홍보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 쿠쿠홈시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 서론 ☪Ⅰ. 대상 그룹 선택 배경 1-1. 쿠쿠홈시스 소개 및 시장 현황1-2. 쿠쿠홈시스 연혁☪ 본론 ☪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글로벌 브랜드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