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생수시장,생수를마시는이유,생수와수돗물비교,생수장점,생수단점,생수의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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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I . 본문 내용 요약
서론 : 생수의 탄생 및 성장
본론 : 일반적인 생수를 마시는 이유들과 그에 대한 반박
1. 좋은 맛
2. 깨끗한 수질
3. 사회적으로 기여
결론 : 생수를 마시는
진짜 이유
II . 본문 내용 확장
생수가 패션 액세서리화되고 계층을 나누는 상품으로 등장
↓
사회. 문화적 측면에서의 영향 논의
- 본문내용
-
본문 내용 요약
서론 : 생수의 탄생 및 성장
생수(生水) : 공식명칭은 ‘먹는 샘물’
우리나라에서는,
1988년 올림픽하러 온 외국선수들을 위해 일시적으로 생수 판매를 허용
생수 판매를 계속 허용하라는 회사들의 헌법소원
1994년 ‘먹는 물 관리법’을 제정해 생수시판을 공식적으로 허용
자유재 → 경제재
- 참고문헌
-
한국일보 전세화 기자<프리미엄생수 왜마실까?>
마이데일리 김범규 기자 <무슨 水로 마실까>
드라마<국가가부른다>
SBS 뉴스동영상
http://www.news.nate.com/view/20110322n34450
Benzemadrid.blog.me- 예쁜 생수병 디자인
이코노믹리뷰 최원영 기자<패션아이콘으로써의 생수>
http://www.blog.naver.com/savina5868/50111771613
http://boribab.tistory.com/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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