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청호나이스 네덜란드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선정 이유 - 네덜란드
2. 기업 소개 - 청호 나이스
3. 거시환경 분석 - 네덜란드
4.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및 4P 전략
- 본문내용
-
5. SWOT 분석 및 4P 전략
청호 나이스 SWOT 분석
STRENGTH - 20년 동안의 정수기 기술 KNOW-HOW, 제품의 차별화(얼음 정수기, 와인셀러)
고품질 필터기술 확보(특허들로 입증된 세계 최고의 필터기술, 중국의 필터전 문기업 인수 및 필터생산기지 설립), 3나이스 운동(품질나이스, 고객나이스, 친 절나이스)
WEAKNESS - 비싼 제품 가격, 인건비 등 고비용 발생
유럽 진출 경험 미미,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
OPPORTUNITY - 네덜란드인의 물 품질 증시, 생수에 대한 신뢰도 하락
네덜란드 정수기 시장의 높은 성장률, 동일한 제품 기술표준
THREAT - 현재 유럽경제 위축, 경쟁 업체들의 시장진입 가속화
높은 수도 요금, 까다로운 유럽의 환경규제 및 전자제품 기준
segmentation
1.정수기구입을 통해 추구하는 편익은 소비자 마다 다르다.
2.소비자의 소득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이다.
3.음용수를 소비하는 빈도와 양은 구매집단의 구성원 수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4.정수기의 사용 환경은 다양하다.
기준
속성
1.추구편익
기능
경제성
편리성
서비스
디자인
2.사회적신분
상류층이상
중상층
중하층
하위층
3.가정 라이프 사이클
무자녀
태교중
자녀성장
졸업한자녀의 독립이전
자녀독립 이후 노부부
4.사용환경
가정
기업 공공기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연기획과 경영] 뮤지컬 에비뉴 큐 Avenue Q 공연기획서
- 이마트의 SCM전략과 물류관리
- 경영학개론_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AHP분석을 통한 카페 선정
- 마켓컬리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나의생각 정리
- 박칼린 리더십 사례(변혁적 리더십)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