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y Heineken?
2. Heineken
3. What is Brand Power of Heineken?
4. 경쟁브랜드의 브랜드이미지
5. Heineken 의 구매요인
6. Hite
7. Hite, 글로벌브랜드창출방안
본문내용
하이네켄 맥주는 네덜란드라는 작은 나라에서 출시한 맥주이다. 하이네켄의 best global brands의 순위는 97위로 비록 100대 메이커 내에서 맥주회사 순위 3위를 차지하였지만, 위의 2개 기업(밀러, 버드와이저)은 거대 자본을 바탕으로 한 미국브랜드이다.
하이네켄의 브랜드이미지 강화의 성공적인 결과는 네덜란드와 마찬가지로 강대국 사이에 끼인 나라인 우리나라의 맥주회사들이 세계시장으로 나아가, 글로벌 브랜드 창출 방안을 알려주는 좋은 예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
  • 하이트맥주 마케팅전략Ⅰ. 서론 및 기업 선정이유Ⅱ. 경영환경분석1) 국내 맥주시장▶ 맥주시장 환경요인분석① 국내 맥주시장의 규모② Porter의 산업구조분석2) 세계 맥주시장3) 맥주시장의 산업구조 분석Ⅲ. 자사분석1) HITE 기업소개2) HITE의 탄생배경 (로고와 기업이념)3) Brand발전과정과 가치향상4) HITE 미션과 비전(핵심이념체계)5) HITE의 역사와 세계화6) HITE 제품소개Ⅵ. 4P분석Ⅷ. SWOT 분석Ⅸ. STP전략Ⅴ. 광고전략- 김연아, 빅뱅, 현빈

  • [다국적기업]버드와이저 마케팅전략과 국제마케팅사례를 통해 우리나라 맥주산업 시사점
  • 전략은 다음과 같다. 고급맥주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두가지 차별적 마케팅전략을 취해야 했다. 첫째 자사의 최고급 이미지 브랜드인 미켈롭(Michelob)과 고급브랜드인 버드와이저에 대해 전국적인 광고캠페인을 벌여야 했다. 둘째, 고급맥주와 저급맥주간의 가격차별화 전략을 치밀하게 펼쳐야 했다. 가격간의 차이는 기업이 충분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을 유지해야 했다. 또한 저급맥주 구매층이 고급맥주로 브랜드

  • [국제경영론] 제너시즈 비비큐 BBQ의 베트남 진출 사례
  • 시장 진출 전략5.1. 베트남 시장 진출 방식5.2. STP5.3. 4P6. 롯데리아의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6.1. 베트남 시장 진출 방식6.2. STP6.3. 4P7. 성과비교분석 및 성공 요인7.1 SWOT Analysis7.2 성과비교분석7.3 성공 요인8. 결론8.1 연구 결과 8.2 연구 시사점 및 한계 1. 서론1.1 연구목적오늘날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기업의 목표달성과 영속성을 기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통해서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범 세계시장을 목표로 다국적 경영활

  • [마케팅] 신라호텔의 마케팅 성공사례
  • 경영사업, 도소매업(생활필수품 및 식자재), 종합급식사업, 예식장업, 제과점업 및 동체인업,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사업 등이다. 한편 호텔신라는 서울과 제주호텔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 위탁 경영에도 참여하여 삼성거제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6년 중국 쑤저우에 있는 진지 레이크 신라호텔과 20년간 위탁경영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한국 호텔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2)

  •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 `Prime Max` 프라임 맥스
  • 마케팅 전략 > Ⅰ. SWOT분석 및 마케팅 목표Ⅱ. STP분석Ⅲ. 새로운 4Ps Mix 전략< part1. 기존의 HITE 맥주 >Ⅰ. HITE 맥주의 역사1. CEO 소개 - 박문덕 회장하이트맥주의 CEO인 박문덕씨는 1950년 10월 22일 부산 출생으로 1976년 3월 조선맥주에 입사하여 2001년 3월 하이트맥주의 대표이사회장으로 취임하였다. 박문덕 회장의 가장 큰 업적은 소주회사인 진로와의 합병으로 하이트-진로의 화학적 결합을 위한 스킨십 경영에 정성을 쏟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