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교-마케팅,교리,오해,종교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이슬람에 대한 오해
02 이슬람이란?
03 이슬람의 기본 교리
04 수니파와 시아파
05 이슬람과 마케팅
- 본문내용
-
이슬람에 대한 오해
01 아랍과 이슬람은 같다?
아랍은 ‘종족적인’ 개념이고, 이슬람은 ‘종교적인’ 개념
전세계 이슬람인구 중 아랍인은 30%, 나머지 70%는 아시아 국가에 분포
아프리카 전 인구의 약 35%가 무슬림
이슬람 인구가 가장 많은 곳은 동남아시아의 인도네시아
인도의 이슬람인구는 약 13 %
- 참고문헌
-
1. 이슬람 개요
한국 이슬람교 중앙회 (http://www.koreaislam.org/)
국제마케팅에 있어서 종교의 영향에 관한 고찰: 이슬람교를 중심으로/고경순/ 국제경영논집 15(2000.2)
한눈에 보는 이슬람교의 세계 / 발터 M. 바이즈 / 예경
처음만나는 이슬람 / 하룰 시디퀴 / 행성비
이슬람 바로보기 / 류모세 / 두란노
2. 이슬람과 마케팅
내려가는 연습 / 유영만 / 위즈덤하우스
코트라 해외시장정보 (http://www.kotra.or.kr)
네슬레 말레이시아 (http://www.nestle.com.my/Pages/Nestle.aspx)
중동소매 유통시장 공략 포인트/ KOTRA / 2010.6
BBC (http://news.bbc.co.uk/2/hi/asia-pacific/5222972.stm)
CIA WORLD FACTBOOK (https://www.cia.gov/library/publications/the-world-factbook/)
아주경제
동아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