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삼국의 낙태법비교,낙태현황 및 실태,한국낙태,중국낙태.일본낙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낙태란?
2.뜨거운 감자, 낙태
1)낙태 현황
2)낙태에 대한 두가지 입장
3.한국의 낙태법
1)낙태금지법:형법
2)낙태를 허용하는법:
모자보건법
3)우리나라의 낙태 현실
4.중국의 실태
1)중국의 인구조절
프로그램의 기원
2)중국의 태아살해
3) 중국낙태현황
5.일본의 낙태
- 본문내용
-
낙태(abortion: 落胎)란
잉태된 태아를 자연분만 시기에 앞서서 모체로부터 인위적으로 분리시킴으로써 생명을 소멸 시키는 것을 말한다. 더 넓은 의미로 유산(abortion)이란 태아가 모체 밖에서 독립적으로 성장함 수 있는 상태에 이르기 전에 자연적으로 인위적으로 임신을 중절시키는 것을 말한다. 낙태를 흔히 인공 임신중절이나 인공유산 이라고도 부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