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재무분석,재무분석사례,여행사분석,여행사마케팅,영문재무분석,영어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 Introduce of Hana Tour
- Financial Statement

Ⅱ. 5 Ratios

1. Debt Ratio
- Comparison with Mode Tour
- Comparison with Industry Average
2. Total Assets Turnover Ratio
- Comparison with Mode Tour
- Comparison with Industry Average
3. Return on Equity(ROE)
- Comparison with Mode Tour
- Comparison with Industry Average
4. Current Ratio
- Comparison with Mode Tour
- Comparison with Industry Average
5. Price Earning Ratio(PER)
- Comparison with Mode Tour
- Comparison with Industry Average

Ⅲ. 10 numbers
1. Debt Ratio(total liability, total equity)
2. Total Assets Turnover Ratio(sales, total assets)
3. ROE(net income ,total equity)
4. Current Ratio(current Assets, current liability)
5. PER (share price, eps)
본문내용
Ⅰ. Introduction
- Introduce of Hana Tour

HANA TOUR, Korea’s largest travel agency now served by over 2,500 employees at home and abroad, ranks as the number one travel company for the past ten years in terms of overseas travel and airline ticket sales.
We suggest that this is time to examine its financial status, as the best travel agency in Korea. Our team chose HANA TOUR, considering its major impact and consistent growth in tourism market. From now on, we will analyze this best travel agency's financial statement, stability, profitability, and activity by using relevant ratio analysis.

Ⅱ. 5 Ratios
1. Debt Ratio

Debt Ratio can be calculated by dividing the total liability by the total equity. And it is generally considered that a company is stable when the debt ratio is less than 100%. Because if the liability is higher than the equity, the company's debit-paying ability will be weakened. In other words, it could increase many problems when liquidating the company. The debt ratio shows company's stability what investors nee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기업은 사회공헌 연구에도 매년 3억을 투자할 정도로 열심히 이며 올해 사회공헌 기업이미지에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제는 사회공헌하면 포스코를 곧바로 떠올릴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그러나 대한항공은 많은 문화행사에 기부, 스포츠 선수 후원 등을 함에도 아직은 사회공헌이미지와는 직접적으로 연결시키기는 부족한 것 같다. 대한항공 직원들이 청소년들 무료 영어 강의를 한다든가 스포츠 선수 후원, 베이징 올림픽 후원 등을 통하여 사회공헌

  • [관광마케팅]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활동: 정부에서는 관광산업이 고부가가치산업으로서 국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중시하여 정 책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한국관광 홍보광고 실시 및 유치단 파견 등 적극적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국내최대 관광정보 보유 : 탄탄한 인터넷 인프라 망을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국내외 관광정보를 수집, 분석, 분류하여 각 여행사 및 관광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주요 해외시장 유지거점을 확보: 주요 해외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등이 개별적으로 해왔으나 몇몇 회원을 모집해 단체로 거리를 관찰하는 타운 와칭 투어까지 유행하고 있다는군요.▷ 공급자 관계 관리(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기업의 수익성 극대화에 영향을 미치는 공급자와의 관계에 대한 이해와 비즈니스 규칙을 확립해가는 과정 또는 방법을 뜻합니다. 이는 BI(Business Intelligence)시장에서 기업 간 ‘상생’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그 동안 기업들이 EPR(전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세계에너지총회,에너지산업,총회소개,세계화,글로벌화,
  • 하나 그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마땅한 국제선이 대구공항에 충분히 마련되어 있지 않은 실정이다. 대구국제공항 노선의 편수와 종류의 확충이 시급하다.해결방안-총회를 1년정도 앞두고 있으므로 항공사와 제휴를 하여 단기간동안이라도 국제선노선을 늘리는 방안을 마련한다. 노선의 종류를 늘리는 동시에 기존에 있던 노선들의 운항편수 또한 늘려서 참가자들의 이동에 불편이 없도록 한다. 만약 노선확충이 불가능하다면 인천공항을 이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