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선정이유2. C U Later 소개 (1) 기업 소개(2) 비전, 미션 및 철학3. STP전략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1) 의료관광의 이미지 확보2) 현대인들의 욕구 충족4. 마케팅믹스 8P 전략(1) Product 전략(2) Place 전략(3) Promotion 전략(4) People 전략(5) Partnership 전략(6) Physical evidence 전략(7) Package 전략(8) Price 전략5. 사업 예상효과1. 사업선정이유관광자원과 서비스 중심의 신개념 의료관광상품 필요성 인지의료관광산업은 현재 경제난을
Medical Paradise1 장부산 의료관광의 유치 타당성2 장대상지 선정국내 현황3 장관광 상품 연계개발 구상 내용4 장부산 의료관광 활성화 방안5 장개발 효과싱가포르 현황고용창출 효과전 세계적 Trend선진국에 비해 저렴한 비용고령화 사회로 인한 의료 수요 증가일반관광에 비해 고부가 가치 창출의료관광 = 의료 서비스 + 휴양 + 레저 + 문화활동지리적 특성.일본과 근접해 있고 일본에 비해 높은 가격 경쟁력 보유Base적 측면.서면성형거리,
WhyHowFor Whom한국은 왜 의료 관광을 주목해야 하는가-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부상- 차세대 주요 성장 동력태국, 싱가포르, 인도 주요 아시아국가 와 차별할 수 있는 전략 제시성형수술을 위한 젊은 여성들?의료난민의 대표주자, 미국?증가하고 있는 유라시아?의료관광Medical tourism C O N T E N T S의료관광 시장- 의료관광이란? - 의료관광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조사설계조사내용분석- 환경분석사업계획서 - 사업내부분석/STP/ SWO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