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과혁신을 통한 신도약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경영전략,스토리텔링,SN모델,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와 강건성 검사지표 분석
스토리텔링 : 성공요인
세대별 진화: SN모델
- 본문내용
-
기업 개요 _ 소명과 핵심가치
소명
Asian Beauty Creator
인간존중 :
다양성을 존중하고,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
미래창조 :
자연과 인간에 대한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美의 영역에 도전
인류봉사 :
내면과 외면이 조화된
美를 창조하여, 아름답고
건강하고자 하는
인류의 꿈 실현
핵심가치
개방 :
진정한 혁신과 성장은 외부와의 소통에 있다는 믿음
혁신 :
언제나 새로운 것을 세상에 내놓고자 하는 열정
친밀 :
고객의 곁에서 고객을 위하겠다는 마음
정직 :
어떤 일이든 진정한 자세로 추진하겠다는 신념
도전 :
현재에 안주하지 않겠다는 정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