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ERP추진전략및도입목적,ERP도입사례,하나투어ERP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나투어 소개.
2 ERP 도입 배경
3 ERP 도입 목적
4 ERP 추진 전략
5 ERP 계획 과정
6 ERP 추진 범위
1) 재무회계
2) 관리회계
3) 인사관리
4) 도입효과
5) 향후 과제
본문내용
하나투어 소개

국내 최대 여행 기업
12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
전 세계 27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
고객 만족도와 여행사 선호도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
여행 산업에 혁신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하여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임
여행업 최초 코스닥 상장 및 ERP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의 주체이기도 합니다. TV에서 일상적으로 접하는 광고도 마케팅활동의 하나이고 우리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소비할 때 경험하게 되는 모든 것이 마케팅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또한 마케팅

  • 관광정보업ppt 레포트
  • 도입개인정보 노출 보호여행사 업무간소화 RFID 기술 적극 도입(위탁수하물서비스에적용)운항 정시율 제고수하물 확인과 인수 수월대한항공아시아나관 광 공 사정보시스템내부 포털 시스템사내 게시판 / 이메일 / 메신저KTO-net회사의 경영 정보 관리재무회계 / 인사 관리 / 성과 관리전략 경영 시스템T M S투어리즘 마케팅 시스템각종 내부 관광 마케팅 관리I T I S통합 관광 정보 시스템홈 페이지 = 하나의 시스템2. 국 외 관 광 정 보 업

  • 인터파크 기업전략 분석
  • 투어(그림. 여행 산업의 가치사슬 interpark.com, IR자료실.)가. 온라인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상단의 그림은 여행 산업의 가치사슬을 나타낸 그림이다. 여행사는 그림 상단부의 간접판매 여행사, 그림 하단부의 직접 판매 여행사로 나누어진다. 간접판매 여행사는 여행사 본사에서 직접 고객들에게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의 대리점을 통해 판매하는 형태의 비즈니스를 수행한다. 반면, 그림 하단부의 직접 판매 여행사는 지점은 있으나 대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 목차1. 서론2. 대한항공 소개3. 영업 실적4. 경영 전략1) 홍보 및 광고(1) 승무원 유니폼(2) 홍보 및 광고전략① 로고② TV 광고③ 인터넷2) 차별화된 서비스(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3) 특별 기내식(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3) 시설 투자(1) 첨단항공기 도입(2)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1. 서론2. 대한항공 소개3. 영업 실적4. 경영 전략1) 홍보 및 광고(1) 승무원 유니폼(2) 홍보 및 광고전략① 로고② TV 광고③ 인터넷2) 차별화된 서비스(1) UM (Unaccompanied Minor)서비스 (2) 한가족 서비스 (Family Care Service)(3) 특별 기내식(4)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3) 시설 투자(1) 첨단항공기 도입(2)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 4)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