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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브랜드 컨셉
브랜드 체계
포지셔닝 맵
키워드
네이밍 방향
네이밍 전략

4. Naming Candiates

본문내용
자사분석

(주)백양 Beak yang co. 를 따서 만든 BYC는
1946년 창업이래 우리나라 내의 산업을 이끌어온 (주)BYC는
외길,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섬유 한국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앞서가는 기업' 이라는 기업 이념위로 세계속에 우뚝 솟은 BYC!

BRAND SLOGAN 세계속에 우뚝 솟은 BYC!->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BRAND MISSION 한국의 선도적 내의업체로써 장인정신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기업"

BRAND VISION 세계인의 삶의 질의 향상 21C MULTI FASHION GROUP - BYC!
CREATIVE ENTERPRISE
RELIABLE ENTERPRISE
SERVING ENTERPR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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