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SWOT, STP,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PA & UNIQLO
HEAT TECH
COMPETITORS
SWOT
STP
4P
CSR
QNA
본문내용
HEAT TECH
?에서 STAR로 !!
SPA & UNIQLO
4P
HEAT TECH
SWOT
STP
QNA
HEAT TECH = HIT TECH?
몸에 증발되는 수증기를 섬유가 흡수하여 열 에너지로 변화되어 소재 자체에서 오는 따뜻함이 일품인 아이템
COMPETITORS
CS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아주아주좋았다.
  • 64072***
    (2018.10.30 14:12:43)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 CONTENTS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2. 유니클로 기업환경분석3. 유니클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3) 소비자분석 (Customer)4.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유니클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유니클로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유니클로의 뜻4Unique, closing wear house=Unique(독자적인)Closeing(의류)Wear house(창고

  • [마케팅전략] UNIQLO(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론1.선정이유2.기업소개3.시장환경 분석4.경쟁자들의 분석5. 유니클로의 SWOT 분석6.유니클로의 4P분석 7.유니클로의 STP 분석 8.유니클로의 잠재적인 문제점9.향후 대안과 개선점1. 기업 선정이유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저가 제품의 선호도와 맞불려서 현재 SPA브랜드의 진출과 성장이 두드려지고 있는 상황이다. 장기적인 경제 악화의 영향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고 실속을 챙기는 알뜰 쇼핑 성향이 증가

  • 경영학 - 유니클로(UNIQLO)의 경영전략
  • 유니클로(UNIQLO)의 경영전략목 차1.유니클로1)탄생배경2)SPA2.산업환경분석1)매출현황3.성공비결1)고객관리 전략2)인사체계3)글로벌화4)유통구조 일원화5)빅데이터 분석6)성공적인 마케팅전략(SWOT, STP, 4P분석)4.해외사례1) 인도2) 프랑스5.향후전략1. 유니클로(1) 탄생배경“GAP에서 배워 GAP을 능가한다.” 희망으로만 여겼던 것이 현실로 이루어지며 패스트리테일링社의 유니클로는 일본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GAP 방식의 OEM조달형 SPA를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 케 팅 원 론마 케 팅 원 론유니클로 마케팅 성공 사례목차1 .유니클로 기업2. 유니클로 현황3. STP 분석4. 4P분석5. SWOT분석6. 발전방향기업소개출198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 1949년 3월 야마구치현 우베市에서 창업1963년 우구니 상사㈜ 설립1984년 6월 유니클로 제 1호점 히로시마 오픈1991년 fast retailing 으로 변경1998년 후리스 대성공을 기반으로 직영점포 500점포 달성2001년 영국으로 해외진출2002년 중국으로 해외진출2005년 미국,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H&M 브랜드분석및 H&M 매출증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H&M마케팅전략과전략제안-목차 H&M 보고서 요약 H&M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1) H&M 기업 선정 배경2) H&M 경쟁사 분석3) H&M SWOT 분석- Strength - Weakness- Opportunity - Threat 4) H&M 현재 마케팅 4P전략분석- Product - Place- Price- Promotion5) H&M 타겟고객조사6) H&M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H&M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1) 전략 1 (매출증대 vs자라)- 콜라보레이션2) H&M 전략적 마케팅믹스전략3) 전략 2 (기업이미지 강화 vs 유니클로)4)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