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브랜드 선정 이유

II.시장 분석
  1) 시장현황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III.환경분석
1) SWOT분석
2) STP전략
3) 4P분석

IV.결론
본문내용
V/S – SWOT분석


ㆍ미국 속옷시장 내 독보적인 위치 차지(시장점유율 1위)
ㆍ편안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만족하여 소비자 기호에 부합
ㆍ뛰어난 품질 + 합리적인 가격
= 명품에 가까운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획득
ㆍ다양한 상품 구색과 뛰어난 재고관리능력


ㆍ일반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속옷보다도 비싼 가격
ㆍ습관적 충성도가 높은 단일 품목에서의 시장 성과 미흡



ㆍ세계 패션의류의 트랜드와 매스티지 열풍에 부합
ㆍ세계적인 톱모델들을 앞세운 패션쇼
→ 브랜드 인지도나 name value높일 수 있음
ㆍ인터넷과 카달로그를 통한 판매 활성화
→ 유통전략 다각화로 취약점 보완 가능성(재고감소)
ㆍ두터운 매니아층

ㆍ잠재적인 경쟁 기업의 출현
ㆍ여러 글로벌 브랜드의 공습 → 경쟁심화
ㆍ지나치게 섹시함과 관능적인 이미지 강조
→여성의 상품화로 인식될 우려


고급 이너웨어 라펠라
(La Perla)와 중가브랜드
메이든 폼(Maiden Form)
사이에서 경쟁사들이
전혀 신경 쓰지 않은
Masstige 시장을 발견
참고문헌
ㆍ빅토리아시크릿 공식 홈페이지
http://www.victoriassecret.com
ㆍ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
ㆍnasdaq
http://www.nasdaq.com
ㆍ네이버
http://www.naver.com
ㆍ엠파스
http://www.empas.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 ㄱㅊ았어용 어디서 다 베껴온 것 같은 느낌이지맘ㄴ..ㅠㅠ
  • ca96***
    (2016.06.10 15:23:0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감사합니다 도움되었습니다.
  • divin***
    (2013.05.30 23:26:25)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빅토리아 시크릿 광고전략
  • 빅토리아 시크릿(30.4%)기존에 사용하던 제품(13%)같은 가격 조건에서빅토리아 시크릿과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 중 어떤 것을 구매하시겠습니까?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를 보고 드는 느낌?Why Victoria’s Secret? IIIII디자인 개선 (섹시어필)획기적인 마케팅현 상태 만족기타의견남자12 14 10 0여자22 16 4 4남자여자북부빅토리아 시크릿과 비교하여 국내 브랜드에 바라는 점빅토리아 시크릿의 기업개요2001 베리 섹시 라인 출시 - 성공2006현재 1001개

  • [전략경영] 빅토리아 시크릿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마케팅미란다 커 등 탑 모델을 이용한 빅토리아 시크릿만의 차별화된 패션쇼Victoria’s Secret발표 주제Victoria Secret’sVictoria’s Secret주 제빅토리아 시크릿이 한국에 진출 한다면?국내 진출을 위한 전략 수립미국에서의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한국 여성 속옷 시장의 분석 * 빅토리아 시크릿은 국내 진출을 하지 않은 상태한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선?해외 브랜드 성공 실패 사례 분석경쟁 기업과의 비교산업 수준의 분석기업 수준의 분석빅

  • [패션산업론] 국내 속옷시장 분석 보고서
  • 패션과 기능성을 갖춘 최고급 품질 란제리를 지향한다.TARGET30~40세PRICE세트 기준으로 100,000~ 200,000라바주 – ‘라바주’란 프랑스어로 피폐,황폐,유린 같은 부정적인 뜻을 갖는다.극도의 섹시함, 정신적인 피폐, 관능미의 최상급을 란제리에 젊고 과감하게 표 현한 란제리계의 섹시한 오트쿠튀르 이다.(2) MEY – 독일 이너웨어 브랜드, 제품의 모든 생산 전 과정을 유럽 지역에서 진행해 하이 퀄리티를 유지한다. 남녀 비중은 6:4로 구성되며 면소재를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빅토리아 라는 가상의 여성을 내세우는 것영국계와 프랑스계의 피를 물려받은 세련되고 화려한 도시 여성을 빅토리아로 설정하고, 이 브랜드 스토리를 제품 개발, 마케팅, 매장 디자인, 모델 선정 등에 모두 적용했다.그 결과, 세계 여성들은 빅토리아 시크릿을 아름다운 여성이라면 꼭 입어야 할 제품으로 인식하게 이르렀다.매년 열리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패션쇼에 세계 최정상급 모델들(지젤번천, 미란다 커 등)이 등장하는 이유도 같은 맥락에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의 한 섹션에서 출발3년 만에 7억달러의 매출을 올림18~22세의 대학생이 주 타겟대학 캠퍼스를 돌며 핑크 프로모션 : 여대생들에게 PINK 강아지 인형, 열쇠고리, 향수, 토트백 쿠폰 등이 들어간 가방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개최My Space, Facebook 과 같은 웹사이트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MTV와 파트너십 등 대학생을 집중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패션쇼 소개❜동영상03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공연예술로서 패션쇼의 영향력화려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