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kING,MISkING브랜드,SPA,패스트패션,의사결정시스템,DFD,UML,유스케이스다이어그램,의류시장분석,아동복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항 1 기업창업과 세부사항
1.기업의 업종
2.조직문화
3.주요 제품과 서비스
4.주요 타겟 시장과 고객층
문항 2 신제품 개발
1.신규시장 선정
2.시장선정 이유
3.아동복 시장 선정을 위한 벨류체인
4. Time to Market을 줄이기 위한 방안
문항 3 의사결정 시스템 설계 (DFD)
1.시스템 설계간 지식경영과 협상지원의 반영
2.시스템 설계
3.E-R 다이어그램
문항 4 UML –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 설계
1.시스템 설계
2.DFD와의 차이점
본문내용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SPA'란 기획, 생산, 판매 등 유통의 모든 단계를 통합한 제품을 자사 브랜드 이
름으로 판매하는 소매점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
도록 중간 상인을 제거한 제조업과 유통업이 통합한 업종.

-생산자와 소비자의 거리가 가까운 만큼 제품 공급에 걸리는 시간이 단축될 수 있는 장점.

-최근에는 업체의 형태나 구조가 다양한 방법으로 혼합되면서 복잡해 진 유통 환경으로 정통한 SPA의 형태를 갖춘 경우는 거의 사라지고 전반적으로

-포함하는 범위가 매우 넓어짐.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SPA'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용어로, 원래 이러한 형태가 시작된 미국에서는 '체인 스페셜티 스토어(chain

-specialty store)'나 '스페셜티 스토어 리테일러 (specialty store retailer)'로 불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처리기사 필기 요약자료
  • 시스템, 사용자, 그리고 시스템 개발에 관련된 사람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여 요구사항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수집할 것인지를 식별하고 이해하는 과정• SW가 해결해야 할 문제 이해 첫 번째 단계, 개발자와 고객 관계형성, 이해관계자(Stakeholder) 식별, 효율적인 의사소통 중요,SDLC 동안 지속적 반복• 주요 기법 : 인터뷰, 설문, 브레인스토밍, 워크숍, 프로토타이핑,유스케이스분석(Analysis)• 개발 대상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사항 중 명확하지

  • [경영학]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의 성공전략
  •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의 성공전략목차Ⅰ. 서론1. 기업선정 동기 및 의류업계 상황 Ⅱ. 본론 1. 유니클로 소개1)일본 의류 업체, 글로벌 브랜드 유니클로2)한국에 입성한 유니클로 2. SPA 브랜드와 패스트 패션3. 유니클로의 성공 전략 1) 유니클로의 swot분석2) 생산단계 SPA 시스템을 통한 전략3) 유니클로의 차별화 전략Ⅲ. 결론 1. 요약2. 유니클로의 미래3. 유니클로의 사례를 통해 한국 의류 기업이 배울 점Ⅰ. 서론 현재 한국 패션산업은

  • [기업분석] 중저가 가상 의류업체 마케팅 전략 수립
  • 시장 확대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증가해 최대 의류 소비 세력으로 자리잡았다■세계 시장으로의 진출 활성화불황을 맞은 의류시장에서 국내 의류업체들의 세계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수입 명품 브랜드의 국내 진출과 내수시장의 한계에 직면한 패션업체들이 해외에서 통하는 브랜드를 만들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위기감이 의류업체들의 세계시장 진출을 촉진시키고 있다. 지난해를 기준으로 여성복((14개), 스포츠(5개), 캐주얼(4개), 아동복(5

  •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 -웹정보시스템
  • - 웹정보시스템 -목 차1)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의 정의2)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의 사용3)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의 장점4)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을 만드는 단계5) 유스케이스에 적용되는 개념6) TOBESOFT 소개7) 웹정보시스템의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8) 참고 문헌 / 참고 사이트1)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의 정의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 및 그와 관련한 외부요소( 유저나 외부시스템 )를 표시한다. 일반적으로 시스템개

  •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 ZARA 마케팅전략
  • 케이스 분석목차Ⅰ. 케이스의 개요1. 기업 소개 및 연혁1) 패스트 패션(Fast Fashion)2) SPA3) 모기업 Inditex2. zara 케이스의 목적Ⅱ. zara 케이스의 문제점Ⅲ. 해결책과 그에 따른 제안1. 운영체제의 업그레이드1) Windows Embedded CE 6.02) Windows Embedded CE와 Windows Mobile(Windows Phone)3) 운영체제 업그레이드의 사례2. 새로운 마케팅Ⅰ. 케이스의 개요1. 기업 소개 및 연혁스페인의 대표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ZARA(SPA)는 1974년 설립되었으며, ‘ZARA의 돌풍’이란 말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