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서론
1.1 연구목적
1.2 연구범위&방법
1.3 패밀리레스토랑 소개
02.본론1
2.1 빕스,아웃백,T.G.I 소개
2.2 3사의 강 약점 비교
2.3 빕스 세부분석
03.본론2
3.1설문조사방법
3.2설문지 구성
3.3SERVQUAL 요인에 따른 질문 분석
3.4 설문지 분석
04.결론
4.1 해결방안
- 본문내용
-
VIPS 소개
VIPS의 정의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 한 분 한 분 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미.
VIPS의 비전
- 고객,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가 되는 것
VIPS의 목표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 창출
VIPS의 경영원칙
-신뢰, 즐거움, 투명성
OUTBACK 소개
아웃백의 비전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아웃백의 정신은 언제나 고객을 향하고 있습니다.
아웃백의 경영 원칙
-“신의 성의 열의”
아웃백의 목표
-기존의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전문화 하고 업그레이드 된 레스토랑으로 계속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유지 하도록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