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마케팅,방송노이즈마케팅,노이즈마케팅사례,노이즈마케팅유형,노이즈마케팅분석,노이즈마케팅폐해,노이즈마케팅사례유형,노이즈마케팅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01 서론
주제
정의
02 본론
사례 유형
장점과 단점
폐해
법적 제재
03 결론
맺음말
- 본문내용
-
주제
방송계에서 나타나는 노이즈 마케팅에 대해서 정의를 내리고 유형별로 분석해 노이즈 마케팅이 가지고 있는 장단점을 알아보고 노이즈 마케팅이 방송계에 미치는 폐해를 분석한다.
정의
-사전적인 노이즈마케팅의 정의
노이즈마케팅은 상품의 홍보를 위해 상품의 품질과는 상관없이 오로지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각종 이슈를 요란스럽게 치장해 구설수에 오르도록 하거나, 화제거리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현혹시켜 판매를 늘리는 마케팅 기법으로, 특히 단기간에 최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경우에 쓰인다.
주로 좋은 내용보다는 자극적이고 좋지 않은 내용의 구설수를 퍼뜨려 소비자의 입에 오르내리게 한다. 곧, 소음이나 잡음을 뜻하는 노이즈를 일부러 조성해 그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든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든 상관없이 그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부추겨 상품의 판매로 연결시키는 판매 기법을 말한다.
하지만 이 표현은 '콩글리쉬'(broken english)이며
'버즈 마케팅'(buzz marketing)이 올바른 영어 표현이라고 한다.
- 참고문헌
-
http://final0ne.tistory.com
마케팅팀장 박정훈, MBC애드컴 웹진
Noise Marketing Insightweek
www.adinplan.com
http://opusyonsei.tistory.com/entry
http://kafuri.tistory.com/495
http://ssbaik62.egloos.com/434170
http://www.pdjournal.com/
http://blog.daum.net/artuhak/11702669
http://artofdie.tistory.com/760
네이버 백과사전
위키피디아
정재윤. ‘한국형 입소문 마케팅’. 인디북. 2006
http://blog.naver.com/klru2da/130122388681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382918
방송통신심의위원회 http://www.kocsc.or.kr
http://ssbaik62.egloos.com/434170
http://blog.naver.com/uiiam/150119785854
이종호. ‘마케팅 액츄얼리’
경문사. ‘노이즈 마케팅’ .2006
http://www.kocsc.or.kr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조항
http://jeongrakin.tistory.com/13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