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게토레이분석,게토레이마케팅,게토레이경쟁제품,스포츠음료,스포츠음료시장,스포츠음료마케팅,스포츠음료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게토레이 소개
02. 시장 환경 분석
03. 경쟁 제품 분석
04. 새로운 제품 소개
05. 목 표 성 과
06. 전 략
본문내용
게토레이 소개

- 게토레이 어원
게토레이(Gatorade)란 이름은 게이터(Gator)를 돕는다(aid)는 뜻을 가지고 있다.

- 역사
1965년 미국 플로리다의 게이터팀과 루지애나 주립대학과의 풋볼경기에서 첫 선을 보였다


- 국내 시장 History
1987 제일제당을 통해 한국시장 진출
2000 6가지 맛 상품에서 한가지 맛(레몬)으로 정리
2001 롯데 칠성이 제일제댱의 음료 사업 부문 인수
2002 상쾌하고 청량한 맛을 지닌 ICE 출시
2006 박지성 등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롯데칠성음료의 마케팅전략분석
  • 롯데칠성음료의 마케팅 전략분석학 과 : 교 수 명 : 과 목 명 : 마케팅관리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2003. 10. 14목 차Ⅰ시장(경쟁구조)분석1음료시장의 제품별 성장분석(시장의 외형적요인)(1)탄산음료 시장(2)2003년 상반기 주스 시장(3)기타 음료시장(4)스포츠 음료시장(5)캔 커피 시장(6)미과즙 음료시장(7)먹는 샘물 시장(8)차음료 시장(9)섬유음료 및 기타 기능성을 가미한 음료2 롯데칠성음료의 내적 분석1)구매관리 및 구매현황2)판매관리 및

  • [제품관리] 여성을 위한 기능성음료
  • 음료최근 음료 시장 키워드는 H(health) W(woman) P(premium)웰빙 열풍에 맞물려 탄산 고칼로리 음료시장은↓ 차 음료 등 건강, 기능 음료시장은 ↑ 현상 뚜렷.기능성 음료 Segmentation사용목적경쟁제품영양소 충족비타 500, 레모나 등보양(건강)한뿌리, 몸에좋은 칡 등숙취해소컨디션, 모닝케어, 여명808 등스포츠게토레이, 파워에이드 등미용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팻다운 등특수 상황박카스(피로회복), Ya (졸음퇴치) 등‘Fly 美’ TargetingHealth

  • 마케팅전략분석,초록매실 마케팅전략분석,STP 전략사례,음료시장현황과 2010년 전망,기업정신사례,웅진식품분석
  • 분석1. 전체 음료시장의 흐름(1) 신규 참여업체 증가(2) 시장 여건 분석(3) 음료업계의 구조개편2. 음료 카테고리별 시장현황과 2010년 전망(1) 탄산음료(2) 과즙음료(주스음료 및 과채류)(3) 스포츠 음료(이온음료)(4) 전통음료(5) 곡류음료(6) 미과즙음료(7) 기능성음료(8) 기타음료3. 자사 분석(1) 음료시장 참입기 : 1995년 가을대추(2) 시장 확장기 : 1999년 아침햇살Ⅲ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1. 개발배경2. STP 전략3. 제품 전략(제품 특성 및 경쟁적

  • [마케팅] 포카리스웨트 마케팅전략
  • < 목 차 >1. 포카리스웨트란?2. 포카리스웨트 History3. 전체음료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 (1) 한국 음료시장의 동향(2) 포카리스웨트 출시 당시의 음료 시장 상황(3) 국내 스포츠 음료의 시장분석(4) 스포츠 음료 경쟁사 분석-게토레이-파워에이드4. 포카리스웨트의 STP분석5. 포카리스웨트의 현재 문제점6. 해결방안7. 마케팅적 시사점1. 포카리스웨트란?동아 오츠카가 일본의 오츠카 제약과 제휴를 맺어 출시한 음료다. 몸의 구성 성분인 체액과 이

  • [스포츠음료][이온음료]스포츠음료(이온음료)의 원리, 스포츠음료(이온음료)의 시장구조,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게토레이,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2%(2프로 부족할 때)
  • 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게토레이,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2%(2프로 부족할 때) 분석Ⅰ. 개요Ⅱ. 스포츠음료(이온음료)의 원리Ⅲ. 스포츠음료(이온음료)의 시장구조1. 기존기업간의 경쟁2. 잠재적 진출기업3. 대체품의 위협Ⅳ.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포카리스웨트Ⅴ.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게토레이1. 전략의 주요 포인트1) 소비자 소구포인트의 확실한 정립2) 목표 소비자3) 전략의 세부지침2. 게토레이의 과거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